커뮤니케이션 사용설명서-3 _공공 커뮤니케이션

파멜라 러스크 | 북아띠 | 2020년 09월 0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0원

판매가 1,000원

도서소개

성공을 이루기 위해 필요한 직장 커뮤니케이션의 이해와 사용법을 소개하는 커뮤니케이션 지침서로 개인적 업무적 성공의 근간이 되는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전하고 있다. 이 책은 일상적으로 마주치는 커뮤니케이션을 자아 비언어적 대인 집단 공공 대중 문화 간 커뮤니케이션의 일곱 가지 영역으로 나누고 이들 각 단계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더불어 실생활에 적용하는 기법 사례 공식 등을 소개하며 각기 다른 상황과 환경에서 더욱 효과적으로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방법들을 소개한다. ‘커뮤니케이션 계단 모형™’이라 명명한 이 단계를 밟아감에 따라 독자들은 자신에 대해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말하는 방법에 대해 알 수 있으며 자기 자신의 메시지를 발전시키고 통제하는 법과 타인의 메시지를 더욱 정확하게 해석하는 방법도 배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저자소개

파멜라 러스크 인간 커뮤니케이션 협회(Human Communication Institute LLC)의 CEO로서 노스캐롤라이나대학과 뉴욕대학에서 커뮤니케이션 스쿨 석사 학위를 취득했다. 20년 넘게 커뮤니케이션 과정을 가르치고 있는 파멜라 퍼킨스는 현재 〈개인의 발전과 다양성Personal Development and Diversity Works〉의 기고자이자 토크쇼 〈인 워드 아웃 워드 커뮤니케이션에 관한 대화In WORD Out WORD Conversations about Communication〉의 진행자로 동기부여 영화〈패스 잇 온Pass It On〉의 제작자로서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목차소개

판권 페이지
들어가며
제5장 5단계: 공공 커뮤니케이션
공통분모
두려움을 넘어서라!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불안
자신감과 평정심
당신의 언어
변명하지 말라
공공 프레젠테이션의 유형
당신과 당신의 청중
즉흥 연설의 예술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