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의 재림

오택만 | 유페이퍼 | 2021년 01월 1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0원

판매가 1,000원

도서소개

예수님의 다시 오심에 관해서 어렴풋이 생각하고 잘 해야하겠다 더 열심히 신앙생활 하자 라는 다짐은 하지만 조금 더 정형화된 구체적인 학습은 이뤄지지 않은채 살아가고 있는 것이 대다수의 그리스도인의 모습이 아닌가 합니다. 이와 같은 상황 속에서 본서는 자신에게 다시금 질문하고 성경의 본문을 중심으로 올바른 체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줌으로서 효과적으로 하나님의 사역에 동참함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편안하게 안식하는 시간을 누리면서 신앙의 유익을 위한 서적을 읽기 원하시는 분에게 적격인 이 도서는 여러분에게 작은 감동과 실생활 속 성취감을 선사할 것입니다. (이 책의 분량은 A4 용지에 10포인트 글자 크기로 15페이지 정도 됩니다.) *이 책의 수입금은 저자가 담임하게 될 교회와 기도원 및 선교단체 창립과 운영을 위해서 소중하게 쓰여집니다.

저자소개

저자 오택만 3대째 기독교 신앙의 목회자 가정에서 첫째 아들로 태어났다. 모태신앙으로 어려서부터 신앙을 알았고 하나님을 알았으나 자라가면서 겪을수록 더해가는 하나님의 은혜로 말미암아 솟아나는 기쁨과 감사를 멈출 수 없는 삶을 산다고 고백한다. 미션스쿨인 안산 동산고교를 졸업하고 비브리칼 신학교를 졸업한 이후 한 시대의 목회자로서 집필과 연구에 몰두하고자 하는 목사이다. 결혼에 관해서 기도할 때면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뜻이라면 배우자를 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하는 오택만 목사는 인천에서 출생하여 안산에서 자랐고 잠시 성남에서 살았던 일이 있으니 지속적으로 안산에서 거주하면서 그리스도 복음의 영광스런 사역에 참여하고자 발버둥치고 있다. 앞서 기록한 저서로는 한반도의 선택과 통일 시대 대비 다윗의 언약궤와 말씀지킴 그리스도를 위해서 헌신한 사역지망자에게 보내는 편지 성령훼방죄 속 시원하게 풀어내기 (모두 유페이퍼 및 일부 부크크) 등 다수의 책이 전자책과 일부 종이책으로 나와 있다.

목차소개

판권 페이지
목차
들어가며
초대교회의 재림 이해
재림을 기다리는 그리스도인의 동일한 신앙
성결의 삶
기도생활
전도의 생활
이웃 나라 일본에 대한 선교의 필요 느끼기
지상 대 명령 성취를 향한 세계관과 비전
예수님의 재림 시에 완전하게 설 수 있기 위한 체크리스트
하나 됨의 중요성
이해되지 않는 것들에 관해서
가장 중요한 예수님과의 친교
재림의 시기에 관한 예언들
돌봐야 할 사람들
책을 마치며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