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기도문 강해

오택만 | 유페이퍼 | 2021년 01월 19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500원

판매가 1,500원

도서소개

주기도문은 친숙하면서도 모든 것을 함축하고 있는 매우 무거운 기도문입니다. 이 책은 주님이 가르쳐주신 그 기도의 내용을 하나씩 잘 풀어서 설명해두었습니다. 주기도에 관한 참고서라기보다는 지침서라고 하는 편이 나을만큼 개론적인 이야기와 기본적인 사항에 충실한 영적 양식을 담은 책입니다. 이 책을 읽으며 자신의 영혼에 말씀하시는 예수님과 함께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이 책의 분량은 A4 용지에 10포인트 글자 크기로 17페이지 정도 됩니다.)

저자소개

저자 오택만 3대째 기독교 신앙의 목회자 가정에서 첫째 아들로 태어났다. 모태신앙으로 어려서부터 신앙을 알았고 하나님을 알았으나 자라가면서 겪을수록 더해가는 하나님의 은혜로 말미암아 솟아나는 기쁨과 감사를 멈출 수 없는 삶을 산다고 고백한다. 미션스쿨인 안산 동산고교를 졸업하고 비브리칼 신학교를 졸업한 이후 한 시대의 목회자로서 집필과 연구에 몰두하고자 하는 목사이다. 결혼에 관해서 기도할 때면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뜻이라면 배우자를 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하는 오택만 목사는 인천에서 출생하여 안산에서 자랐고 잠시 성남에서 살았던 일이 있으나 지속적으로 안산에서 거주하면서 그리스도 복음의 영광스런 사역에 참여하고자 발버둥치고 있다. 앞서 기록한 저서로는 한반도의 선택과 통일 시대 대비 다윗의 언약궤와 말씀지킴 그리스도를 위해서 헌신한 사역지망자에게 보내는 편지 성령훼방죄 속 시원하게 풀어내기 (모두 유페이퍼 및 일부 부크크) 등 다수의 책이 전자책과 일부 종이책으로 나와 있다. 오택만 목사의 저서 http //www.upaper.net/hallelujahboytm

목차소개

판권 페이지
주기도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여
이름이 거룩히 여김을 받으시오며
나라가 임하시오며
뜻이 하늘에서 이루어진 것 같이 땅에서도 이루어지이다
오늘 우리에게 일용할 양식을 주시옵고
우리가 우리에게 죄 지은 자를 사하여 준 것 같이
우리 죄를 사하여 주시옵고
우리를 시험에 들게 하지 마시옵고
다만 악에서 구하시옵소서
나라와 권세와 영광이 아버지께 영원히 있사옵나이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