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를 위한 단편 설교집

오택만 | 유페이퍼 | 2021년 01월 2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500원

판매가 1,500원

도서소개

승리를 위한 단편 설교집 책 소개 영적 전쟁을 위해서 올바른 나팔 소리는 필수적입니다. 하나님의 온전한 말씀을 전파하는 것과 듣는 것은 그만큼 중요합니다. 이 책은 짧은 설교문들로 구성된 오택만 목사를 통한 하나님의 말씀을 담은 책으로 단숨에 모두 읽을 수 있는 분량입니다. 분명한 기준이 흐트러지고 하나님의 말씀을 존경하지 않는 세태 속에서 한줄기 빛과 같은 확고한 기준이 되고 성경으로 돌아가게 감동하는 책이 되기를 바랍니다. (이 책의 분량은 A4 용지에 10포인트 글자 크기로 27페이지 정도 됩니다.) *이 책의 수익금은 저자가 담임하게 될 교회와 기도원 및 선교단체 창립과 운영을 위해서 소중하게 쓰여집니다.

저자소개

저자 오택만 3대째 기독교 신앙의 목회자 가정에서 첫째 아들로 태어났다. 모태신앙으로 어려서부터 신앙을 알았고 하나님을 알았으나 자라가면서 겪을수록 더해가는 하나님의 은혜로 말미암아 솟아나는 기쁨과 감사를 멈출 수 없는 삶을 산다고 고백한다. 미션스쿨인 안산 동산고교를 졸업하고 비브리칼 신학교를 졸업한 이후 한 시대의 목회자로서 집필과 연구에 몰두하고자 하는 목사이다. 결혼에 관해서 기도할 때면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뜻이라면 배우자를 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하는 오택만 목사는 인천에서 출생하여 안산에서 자랐고 잠시 성남에서 살았던 일이 있으나 지속적으로 안산에서 거주하면서 그리스도 복음의 영광스런 사역에 참여하고자 발버둥치고 있다. 앞서 기록한 저서로는 한반도의 선택과 통일 시대 대비 다윗의 언약궤와 말씀지킴 그리스도를 위해서 헌신한 사역지망자에게 보내는 편지 성령훼방죄 속 시원하게 풀어내기 주기도문 강해 (모두 유페이퍼 및 일부 부크크) 등 다수의 책이 전자책과 일부 종이책으로 나와 있다.

목차소개

판권 페이지
하나님의 말씀이 우리 삶 가운데서 할 수 있는 일
우리는 왕의 자녀다
하나님의 긍휼과 사랑 안의 신실한 인도따라
사탄의 미혹을 경계하라
하나님의 자녀임을 확신하는 방법
인기 얻는 비결
실패 가운데 일어서는 방법
기도 응답을 확신하라
말씀사역에 적합한 조건
우상 숭배하지 말라
죄책감에 시달릴 때
가난한 자를 보살피는 사람의 복
온 율법과 선지자의 강령
섬기는 사람
마음으로부터 복음을 영광스럽게 하자
하나님의 권위로 행해져야 할 가르침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