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책쓰기로 인생을 바꿨다-2 _작가의 두 번째 시크릿

김병완 | 북씽크 | 2021년 01월 2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0원

판매가 1,000원

도서소개

이 책은 작가가 되고 싶지만 도저히 엄두가 나지 않는 사람들에게 자신의 이름으로 된 책 한 권을 이 세상에 내 놓고 싶은 사람들에게 요긴하게 쓰일 물건(?)일 것이다. 뿐만 아니라 책쓰기를 통해 새로운 인생을 살아보고 싶다면 이 책을 책쓰기의 멘토로 삼아 매일 책쓰기를 한다면 반드시 인생을 바꿀 수 있게 될 것이라고 필자는 확신한다.

저자소개

김병완(金炳完) 저자 김병완은 삼성전자에서 10년 이상 연구원으로 6시그마 전문가로서 재직했다. 그러던 어느 날 문득 깨달음을 얻어 거액의 연봉을 포기하고 3년 동안 도서관에서 거의 칩거하다시피 책만 읽게 된다. 당시 그가 읽은 책은 무려 1만 권에 달했고 ‘3년 만 권 독서 3년 60권 출간’을 하면서 ‘도서관에서 기적을 만난 남자’라는 호칭까지 얻게 되었다. 저서로는 공전의 히트작이 된 『나는 도서관에서 기적을 만났다』 『김병완의 책쓰기 혁명』 『김병완의 초의식 독서법』 『오직 읽기만 하는 바보』 『기적의 인문학 독서법』 등이 있다. 지금은 (주)한국퀀텀리딩센터를 설립하여 작가가 되고자 하는 사람들의 꿈을 이루어주는 ‘저자되기 프로젝트’와 독서 스킬 향상프로그램인 ‘독서혁명 프로젝트’를 통해 한국 사회 독서 문화를 한 단계 높이는 데 일조하고 있다. ‘독서혁명 프로젝트’는 3주 만에 평범한 사람들을 독서 천재로 도약시켜 주는 세계 최고의 독서 스킬 향상 프로그램이다. 우뇌 활용 스킬을 사용하여 최고 62배까지 독서력 점프가 검증되었다. ‘저자되기 프로젝트’는 3년 동안 60권의 책을 출간한 신들린 작가가 전해 주는 최고의 작가되기 수업으로 책 쓰기에 필요한 모든 노하우를 전수한다.

목차소개

프롤로그 책쓰기를 통해 인생을 혁명하라
제1부 책쓰기를 위한 의식 개혁 _당신도 작가가 될 수 있다
책쓰기 2 작가의 두 번째 시크릿 _작가의 허상에서 벗어나라
작가는 말하는 사람이 아니라 보여주는 사람이다
책쓰기는 연출이 아니라 노출이어야 한다
작가는 누구나 될 수 있다
진짜 작가는 말하고자 하는 것이 있어야 한다
문법, 맞춤법, 띄어쓰기의 덫에서 벗어나라
20년 동안 쓰레기 같은 글을 쓴 대문호
세련된 글이 아닌 당신의 거친 숨소리를 남겨라
지식이 아닌 감성으로 작가가 되어야 한다
책 한 권 쓴다고 인생이 바뀌지 않는다
작가는 세상 밖에서 사는 외로운 사람이다
모든 훌륭한 작가들의 초고는 조잡하다
판권 페이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