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을 불러오는 49가지 말-4 _‘듣는 힘’을 기르면 운이 열린다.

혼다켄 | 북씽크 | 2021년 01월 1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0원

판매가 1,000원

도서소개

아마존 재팬 종합 베스트 36위! 열심히 노력해도 좀처럼 일이 풀리지 않는 사람 대단한 일을 한 것도 아닌데 왠지 모르게 잘 나가는 사람 ― 이들의 차이는 대체 뭘까? 그건 바로 ‘운’이다! 그렇다면 운이란 뭘까? 행운은 어떤 사람에게 찾아오지? 이 모든 궁금증을 해소시키는 책! 당신의 운명을 바꿔줄 운에 관한 모든 것!

저자소개

혼다 켄(本田 健) 고베(神) 출신으로 경영 컨설턴트 투자가로 활동하다가 29세에는 육아를 위해 ‘준은퇴생활(semi-retire)’에 돌입했다. 4년간의 육아 생활 중에 작가가 되겠다는 비전을 찾아 집필활동을 시작했다. ‘돈과 행복’ ‘라이프 워크’ ‘가슴 설레는 삶의 방식’을 테마로 전국에서 1 000명 규모의 강연회 세미나를 개최했다. 유머가 넘치는 그의 세미나를 듣기 위해 세계 각지에서 수강생이 몰려 왔다. 대대적인 인기를 끈 인터넷 라디오 ‘혼다 켄 인생 상담 ~Dear ken~’은 1 600만 건의 다운로드를 기록했다.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작가와 조인트 세미나를 기획하고 야쓰가다케(八ヶ岳)에서 연구센터를 운영하는 등 스스로 가슴 설렐 수 있는 일을 항상 뒤쫓고 있다. 2014년부터는 세계를 무대로 강연함과 동시에 영어로 책 집필을 시작했다. 저서로는 『유태인 대부호의 가르침』 『20대에 해 두어야 할 17가지』(이상 다이와 문고) 『반드시 좋아질 것이다』(썬마크 문고) 『가슴 설렘이 인생에 돈을 가져다 준다!』(포레스트 출판) 『부자 코끼리 아저씨 가난뱅이 코끼리 아저씨』(PHP문고) 등이 있다. 저서 시리즈는 모두 베스트셀러가 되었으며 누계 발행부수는 600만부를 돌파했다.

목차소개

머리말
운31 항상 온화하게 웃는 사람에게 운이 따른다.
운32 운이 좋은 사람으로부터 ‘운’을 나누어 받는다.
운33 운의 흐름을 느끼고 직감으로 미래를 읽는다.
운34 좋은 질문이 좋은 운을 불러들인다.
운35 진정한 라이벌과의 마찰이 운을 만든다.
운36 상대방을 좋아하게 되면 마음도 운도 열린다.
운37 ‘듣는 힘’을 기르면 운이 열린다.
운38 신성한 장소에서 감사하는 명상을 한다.
운39 무언가를 버리면 운이 열린다.
운40 베스트 컨디션이 아닐 때에 운은 찾아온다.
판권 페이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