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학 실천서-1 _부자학의 첫 번째 원리

월레스 D. 와틀스 | 북씽크 | 2021년 01월 0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0원

판매가 1,000원

도서소개

이 책은 어떤 이론에 대한 논문이나 철학서가 아니라 실용적인 매뉴얼에 더 가까운 책이다. 그리고 이 책은 지금 당장 가장 필요한 것이 바로 돈인 사람 즉 철학이나 사상이 필요한 것이 아니고 부자가 되는 것이 급선무인 사람을 위해 쓴 책이다.

저자소개

Wallace D. Wattles 1860년 미국에서 태어나 1910년 『부의 비밀』을 완성하고 얼마 후에 사망했으며 실패를 거듭하며 가난하게 살다가 말년에 ‘부의 비밀’의 원리와 방법을 확립하여 큰 성공을 거두었다. 데카르트 스피노자 쇼펜하우어 에머슨 등 세계적인 철학가들의 사상과 여러 종교를 연구했으며 이후 수많은 성공 철학서를 저술하면서 「석세스 매거진」의 창간자 오라이슨 마든과 함께 자기계발 분야에서 선구자적 역할을 담당했다. 또한 ‘성공 철학의 거장’ 나폴레온 힐 ‘영혼을 울리는 이야기의 달인’ 로버트 슐러 ‘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인물 10인’에 선정된 앤서니 라빈스 클린턴 전 대통령 등 그가 이끌어 낸 원칙을 배워 실천한 사람들은 모두 눈부신 결과를 얻은 것으로 유명하다. 저서로는 위대함의 과학(The Science of Being Great) 행복의 과학(The Science of Being Well) 등 다수가 있다.

목차소개

프롤로그
부자학 1 부자가 될 권리
부자학 2 부자가 되는 법
부자학 3 기회란 독점할 수 있는가?
부자학 4 부자학의 첫 번째 원리
판권 페이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