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드민턴 공의 여행

정민규 | (주)누리달 | 2021년 01월 1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8,000원

판매가 8,000원

도서소개

도서소개 초등학교 3학년인 민규가 쓰고 그린 해외 여행기. 10살 민규의 마음대로 여행기 라는 부제가 말해주듯 누구이 도움이나 간섭도 받지 않고 쓴 동화책이다. 코로나바이러스(COVID-19)로 인해 여행길이 막힌데다 학교도 가지 못하는 상황에 처하자 답답한 마음에 여행경험을 살려 무생물인 배드민턴 공과 셔틀콕이 주인공이 되어 세계를 여행하는 이야기를 쓰기 시작했다.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세상에 빛을 보게 되었다는 점에서 초등학교 3학년 남자아이의 끈기와 집중력 창의력을 엿볼 수 있다는 점에서 주목할만 하다. 단순 경험뿐만 아니라 다른 책에서 읽은 내용과 상상력까지 발휘하여 쓴 글이라는 것에 대해 놀라운 감상이 많다. 초등학생과 부모들에게 책 읽기와 글쓰기의 중요성을 새삼 깨닫게 해 주는 책이다.

저자소개

정민규 현재 초등학교 3학년에 재학 중이며 부모님과 함께 일본 동남아시아 중동 유럽 지역을 여행하였다. 코로나바이러스(COVID-19)로 인해 학교에 가지 못하고 외부 활동도 못하게 되자 지금까지 다녔던 해외여행 경험을 바탕으로 글과 그림을 그렸다. 배드민턴 공과 셔틀콕이 주인공이 되어 여행하는 이야기는 자신의 경험뿐만 아니라 상상력까지 동원하는 등 10살 남자아이의 집중력과 끈기 창의력과 독서량을 엿볼 수 있는 본보기가 된다. 현재 국내여행 이야기를 스토리로 글과 그림을 그리며 자신의 두 번째 책 출간을 준비하고 있다.

목차소개

판권
작가소개
차례
제1장 여행의 시작
제2장 통일전망대로 간 두 번째 드론과 공
제3장 베트남으로 출발!
제4장 이번엔 이탈리아 나폴리로 Go! Go!
제5장 평화로운 공과 셔틀콕의 생활
제6장 이웃나라 영국에 이어 프랑스로
제7장 일본으로 간다!
제8장 셔틀콕의 이야기
제9장 말레이시아로 가자!
제10장 두바이로 간다!
제11장 한국에 도착했다!
민규 아빠의 말
민규 엄마의 말
발행인의 말
추천사
민규의 여행지
민규네 여행사진
제작 및 문의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