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어당김의 법칙 바이블

김어진 | 도서출판 포르투나 | 2021년 01월 2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000원

판매가 2,000원

도서소개

월러스 워틀즈는 개인의 삶에서 재정적 상황을 변화시키기 위해 끌어당김의 법칙의 사용법을 밝힌, 최초의 위대한 사상가 중 한 사람입니다. 1910년에 워틀즈는 그의 유명한 저서 중 하나인 ‘부자가 되는 과학적 법칙(Riching Getting Science)’를 발간하여 재정적 상황에서 성공하기 위해 마음의 힘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했습니다. 이 책은 단순히 재정 상황을 변화시키는 데 중점을 두었지만, 본서에 언급된 원칙을 사용하면 체중 감량, 올바른 삶의 동반자 찾기, 새로운 친구 사귀기나 새 집을 구입하는 것과 같은 여러 가지 삶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끌어당김의 법칙은 무제한적인 꿈을 이룰 수 있는 길을 제시하지만, 성취하고자 하는 모든 것을 제공하는 우주의 능력에 대해 철저하고 완전한 믿음을 가져야 합니다. 또한 이미 주어진 것에 대해 우주에 감사해야 하며 이것이 인생에서 성공과 더 많은 행복을 성취하는 열쇠입니다. 일단 끌어당김의 법칙이 제공하는 힘에 각성하면, 더 행복한 사람, 더 부유한 사람, 더 건강한 사람이 되도록 도움을 주는 많은 지식을 갖게 될 것입니다.
끌어당김의 법칙을 사용하여 최종 목표를 달성하면 항상 행복하고 즐거운 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 긍정적인 에너지를 얻게 됩니다. 또한 개인적인 삶과 직장 생활의 균형을 유지하기 위한 내면의 평화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직장과 건강, 가정생활, 사랑의 관계에서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견할 것입니다. 지금 바로 끌어당김의 법칙으로 이 모든 것을 성취할 수 있습니다.

저자소개

현 서식지 : 서울
세상의 평화와 영성을 위해 좋은 글을 찾아 번역하며 틈틈이 자신의 생각을 글로 쓰고 있습니다. 햇살 따뜻한 집에서 사랑하는 가족과 살면서 밝은 세상을 꿈꾸고 있습니다.
역서 및 저서로 [성공을 약속하는 30가지 인생팁], [EFT로 소원 이루기], [긍정적 사고의 힘], [부를 이루어주는 시각화], [히든파워], [창조적 시각화 가이드], [마음챙김 명상]외 다수가 있습니다.

목차소개

Chapter 1. 서문
Chapter 2. 끌어당김의 법칙의 역사
Chapter 3. 끌어당김의 법칙의 작용 실례
Chapter 4. 끌어당김의 법칙의 오용
Chapter 5. 마음의 잡동사니 청소하기
Chapter 6. 원하는 것을 명확하게 식별하라
Chapter 7. 최종 목표와 평균 목표
Chapter 8. 습관 만들기
Chapter 9. 해야 할 일과 해서는 안 되는 일
무한한 꿈으로 향하는 길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