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 컴퍼니 1

민하연 | 라떼북 | 2013년 04월 2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0원

판매가 0원

도서소개

달달한 사내연애를 꿈꾼다면, 로맨틱 컴퍼니로!

밑도 끝도 없이 선 자리에서 만난 본부장, 그런데 사람 무시하기까지? 서린은 부모님의 닦달로 인해 나가게 된 선 자리에서 그 상대로 자신의 직속 상사인 유민혁 본부장을 만나게 된다. 안 그래도 까칠한 성격에 재수 없는 말투까지도 마음에 들지 않았던 본부장이 서린을 무시하고 나가버리자 그를 향한 서린의 분노는 극에 달한다. 그런데 그런 남자와 연애를 하게 될 줄이야, 꿈에도 생각 못했다! 석양이 아름답게 드리워지는 우타 해변을 함께 맛보고 나더니, 계속 서로의 얼굴이 머릿속에 밟혀 일을 할 수가 없단다. 그러나 달달함도 잠시, 끊임없이 그들을 괴롭히는 주변 사람들과 또 다른 애정전선, 서로에 대한 사소한 오해가 그들의 사랑을 방해한다.

따질 것 많고 가릴 것 많은 사내연애!

평범한 직장 생활을 하는 이들, 또 그런 직장 생활을 준비하는 이들 모두가 꿈꾸는 것, 바로 사내연애! 서로 일하는 모습을 하루 종일 애틋하게 바라볼 수 있고, 하루 한 시가 아까운 연인들에게 비상계단마저도 달콤한 데이트코스로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 한편으로는 동료들에게 숨기는 재미마저도 가져오는 스릴 있는 연애방법이지만 살 맞대고 사는 사람들과의 사랑이라는 것, 그 시작과 과정은 험난하기만 하다. 때로는 애정 전선이 꼬이기도 하고, 주변의 눈치도 봐야 하고, 가릴 것 없이 모든 일상을 공유한다는 점에서 트러블이 생기기도 하고. 그 모든 것을 다 이겨내고 끝없는 달달함을 풍길 진정한 ‘로맨틱 컴퍼니’가 생겼다!

저자소개

원래 책 읽는 걸 좋아해서 남이 지은 책만 읽다가 문득 나도 한번 해볼까 하는 생각으로 로맨스 소설을 쓰게 되었습니다.
잘하는 것도 아니었고 처음엔 완결조차 못내고 도망가 버리는 경우도 많았지만 그렇게 천천히 연습하고 노력한 결과 많은 분들에게 좋은 소리를 들을 수 있는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제가 상상하는 세상이 글로 바뀌며 꽤 현실처럼 보이는 것에 대해 묘한 기분이 드는 건 저 뿐만이 아니겠지만 그 묘한 기분 하나 때문에 계속 글을 썼던 것 같습니다.
따로 이유가 있는 것도 아니고 돈을 위해서도 아니고 단지 제 글을 많은 분들이 읽는 것만으로 너무 행복합니다.
전문적으로 배우지 않아 부족한 점이 많지만 최대한 현실성 많은 작가로 남고 싶습니다.

목차소개

01. 시작
02. 아주 작은 무언가가 피어나
03. 내면의 감정을 겉으로 표현할 때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