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바꾸기 위해 해야 할 일은?-2 _천직은 한 가지 일에 매진할

강준린 | 북씽크 | 2021년 01월 04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0원

판매가 1,000원

도서소개

신입사원 시절의 업무지식이나 경험은 누구나 비슷하지만 시간이 갈수록 출세 대열에서 제외되는 사람 남만큼 일을 하지 못하는 사람 등 차이가 벌어지기 시작한다. 그 중에는 부하직원을 이끌고 성과를 올리는 사람도 있을 것이다. 어째서 이렇게 차이가 나는 것일까? 이 책은 미래에 리더가 되고 싶은 사람 현재 이미 리더의 자리에 있지만 여러 가지로 고민하는 사람을 위한 책이다. 인생은 한 번뿐이지만 자신을 연마하는 일에는 끝이란 것이 없다. 이제 이것으로 됐다고 생각한다면 그것으로 끝이다. 항상 진취적으로 나아가길 바란다. 그 길에 이 책이 멘토가 될 수 있지 않을까 싶다.

저자소개

강준린 한양대 경영대학원 월드크리스찬대학교 심리교육학 박사 원광디지털대학교 동양학과 얼굴경영학과를 수료했으며 30여 년 동안 콘텐츠 컨설팅을 해왔다. 나이를 먹어감에 따라 사람과 사람사이의 소통의 중요성을 깨우치고 소통에 대한 강의와 사람을 움직이는 마음공부에 매진하고 있다. 사람이 생각하고 행동하는 것은 그 사람의 내면에 잠재하고 있는 마음이 현실로 나타나는 것이다. 따라서 사람의 마음을 잘 분석하고 위로하고 배려하는 학문이 동양철학이다. 필자는 현재 동양철학이 현대인이 살아가는데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지와 어떻게 하면 직장인들이 지혜롭게 삶을 살아갈 수 있는지를 연구하고 있으며 마음공부 강사로 활동중이다. 심리상담사 노인심리상담사 미술심리상담사 가족심리상담사 부모교육상담사 진로코칭상담사 자기주도학습지도사 심리분석사 도형심리상담사 이미지트레이너 얼굴경영컨설턴트 명리상담사 풍수지리사 등 다수의 자격증이 있으며 저서로는 『말의 위력』 『무엇이 기본기인가』 『나를 바꾸기 위해 지금 해야 할 일은?』 『마흔에 만나는 9가지 질문』 『나를 변화시키는 내면의 한마디』 『스무살과 서른살 사이에』 『가족을 변화시키는 56가지 이야기』 『7 Word』 『부자학실천서』 『짧은글 긴생각』 『무엇으로 원하는 것을 얻을 것인가』 『최강 대처법』 등이 있다.

목차소개

프롤로그
WORK 2 천직은 한 가지 일에 매진할 때 찾을 수 있다
1. 입사 3년 차에 차이를 벌려라
2. 집중력 향상은 매일 목표를 설정하는 데 있다
3. 팀 안에서의 작업은 정보공개를 철저히 하라
4. 능력있는 비즈니스맨에게 필요한 세 가지 기술
판권 페이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