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짱있게 살아 갈 용기-1 _적극적으로 생각하라

로버트 슐러 | 북씽크 | 2020년 12월 24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0원

판매가 1,000원

도서소개

이 책은 우리가 지금까지 상상하지도 발견하지도 개발하지도 못한 삶의 기초적인 바탕이 무엇이었는가를 구체적이면서도 설득력 있는 언어로 당신을 끌어 들일 것이다. 또한 당신이 얼마나 훌륭하고 가능성 있는 존재인지를 발견하게 한다. 그러니 이 책을 통해 배짱있게 살아 갈 용기를 갖기 바란다. 이 책은 자기 이상의 실현에 대한 욕구가 가득하지만 방향을 찾지 못하고 방황하는 사람들에게 잠들어 있는 정열과 재능을 일깨워 주는 각성제가 될 것이다.

저자소개

로버트 슐러 로버트 슐러는 1927년 미국 아이오와 출생. 목회학 박사이자 법학 박사인 슐러 목사는 소망탑과 수정성전으로 미국에서 가장 아름답고 웅장한 ‘워크 인 드라이브 인(walk in drive in)’ 교회를 남부 캘리포니아 주에 설립하였다. 이 교회는 건물 정면이 유리로 되어 있고 소망탑의 대형 기둥 중앙에 수정이 있어 수정교회라고 불린다. 또한 교회 안에 들어가서 설교를 들을 수 없는 장애인들을 위하여 강단의 대형 벽이 열리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신념의 힘’에 의해 인생의 성공을 확실히 손에 넣을 수 있는 사고법 ‘Newthought(새로운 인생 사고법)’의 제1인자인 슐러 목사가 주재하는 TV 프로 ‘Hour of Power’는 세계 각국에서 시청하였으며 미국에서만 180개의 TV 방송국을 통하여 전파되면서 방송사상 가장 높은 시청률도 기록하였다. 또 《신념》 《어떻게 하면 자신의 꿈을 실현할 수 있을까》를 비롯하여 《당신은 마음먹은 대로의 사람이 될 수 있다》 《적극적인 사고방식으로 성공한다》 등 많은 명저를 남겨 ‘가능성의 명수’로서 전 세계의 존경과 지지를 받고 있다.

목차소개

프롤로그
배짱있게 살아갈 용기 01 적극적으로 생각하라
배짱있게 살아갈 용기 02 목표를 크게 가져라
배짱있게 살아갈 용기 03 자기 극복의 기적
판권 페이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