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의 부자되기 72법칙-4 _A+에서 F로 주식의 등급 매기기

톰 제이콥스 | 북씽크 | 2020년 12월 2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0원

판매가 1,000원

도서소개

이 책은 저금리 시대에 부동산과 주식 적금 등 각종 투자를 통해 눈덩이처럼 돈을 불리는 마법 같은 부자되기 복리 법칙인 72법칙을 통해 어떻게 돈을 불릴 수 있는가를 생동감있게 제시한다. 즉 부동산 시장 72 법칙 에서 해답을 찾아라 저금리시대 인풀레인션시대 돈 불리는 72 법칙 을 기억하라 72 법칙 은 부자가 되는 방법을 알려주는 재테크 마술 복리투자 72 법칙 부자로 가는 징검다리 주식 예금 부동산 채권 .... 모든 재테크를 위한 최선의 로하우 72 법칙 을 제시한다.

저자소개

톰 제이콥스(Tom Jacobs) 톰 제이콥스는 ‘숫자 뒤에는 무엇이 있을까 금융의 속임수를 파헤치고 손실을 피하기 위한 안내서(What’s Behind The Numbers A Guide To Exposing Financial Chicanery And Avoiding Huge Losses In Your Portfolio)’의 공저자이다. 12살 때 처음 주식을 매입하고 15살 때 첫 사업을 시작했으며 이 책을 다양한 연령대와 다양한 목적을 가진 독자들에게 도움을 주려고 기획했다. 자신의 부모가 과대광고의 피해를 입은 암울한 경험이 있었기 때문이다. 현재 허클베리 캐피털 매니지먼트 사의 투자 자문가이자 포트폴리오 매니저로 일하고 있다. 시카고 대학 로스쿨과 코넬 대학교에서 학위를 취득했다. 존 델 베치오(John Del Vecchio) 존 델 베치오는 ‘숫자 뒤에는 무엇이 있을까 금융의 속임수를 파헤치고 손실을 피하기 위한 안내서’의 공저자이며 법률 전문 회계사이다. 그는 이 분야의 유명인사인 데이빗 타이스 제임스 오셔너시 하워드 슐리트 박사 등과 어깨를 나란히 할 정도로 인정받고 있으며 알고리즘의 기본 틀과 다중 신용 등급 제도를 구축했고 이 분야에서 가장 성공적인 단기 예측 매각인 중 한 명이 되었다. 존은 브라이언트 대학에서 재무학을 전공했고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했다. 2001년 9월에 국제 재무분석사 자격을 취득했다.

목차소개

머리말. 왜 벤자민인가?
제4장: A+에서 F로 주식의 등급 매기기
여섯 가지 테스트
테스트#1: 매출인식- 윗물이 맑아야 아랫물도 맑다
테스트#2: 현금흐름의 질
테스트#3: 이윤의 질 - 슬롯머신에 달린 손잡이
테스트#4: 기대치 분석 - 월가의 무리들을 앞서다.
테스트#5: 가치 평가 - 1달러를 위해 50센트를 지불하다.
가치 평가의 예시: 당신의 집의 가치는?
가치 평가: 미래 수익 결정
가치 평가: 구매자처럼 생각하기
판권 페이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