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토킹 오피스(리커버)

Ellie Oh | 뉴런 | 2020년 12월 28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2,000원

전자책 정가 8,400원

판매가 8,400원

도서소개

인터파크 ‘최고의 책’

예스24 ‘올해의 책’

교보문고 25주 연속 1위

대한민국 500만 독자가 선택하고

전 세계 독자들이 열광했다

지구에서 가장 많이 팔린 영어책

‘잉글리시 리스타트’의 여행 회화편!

인종, 국적 상관없이 영어를 공부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함께 보는 세계인의 영어책 ‘잉글리시 리스타트’ 시리즈! 이 책의 여행 회화편 『리얼토킹 트래블』이 출간되었다. 기내에서, 호텔에서, 레스토랑에서, 쇼핑할 때, 관광할 때 등 여행할 때 필요한 짧고 굵은 표현들을 한 권의 책에 담았다.

외국에만 나가면 꿀 먹은 벙어리가 되고야 마는가? 혹은 영어가 두려워서 이제껏 자유여행은 생각도 못해봤는가? 이제 그런 걱정은 안 해도 된다. 코로나로 인해 당장 여행을 가기는 힘들지만 다시 예전처럼 비행기를 타고 떠나 있는 나 자신을 상상하며 이 책을 공부해보자. 영어 실력이 훌쩍 자라 있는 스스로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거창하게 말하려다 망치지 말자!

정확하고 명쾌하게, 여행에 알맞은 영어 회화

친구와 함께 외국에 나와 레스토랑에 갔다고 해보자. 샐러드를 시켰는데, 같이 간 친구가 자기는 야채에 드레싱을 뿌려 먹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며 드레싱은 그릇에 따로 달라고 하는 게 좋겠다고 말한다. 다시 종업원을 부르는 당신. 이때 당신이 할 말은?

A.중고등학교를 다니면서 배운 영어 실력을 총동원해 “COULD YOU PUT THE DRESSING ON THE SIDE?”라고 완벽한 문장으로 말한다.

B.간결하고 명확하게, “DRESSING ON THE SIDE, PLEASE.”라고 말한다.

모두 정답이다. 심지어 그냥 “DRESSING, SIDE, PLEASE.”라고만 해도 알아듣는다. 만국공통 언어인 바디랭귀지가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우리는 영어 실력이 들통나면 안 된다는 긴장감에 A 같은 답변을 하려다 B같은 답변도 못 하는 상황에 처하고는 한다.

여행할 때 필요한 것은 거창하고 화려한 영어가 아니다. 조금은 투박하고 거칠더라도 내가 원하는 바를 분명하게 전달하는 정확한 영어다. 이 책은 여행지에서 당장 써먹을 수 있는 짧고 간결한 표현을 담았다. 여행을 떠나기 전이나 비행기 안에서 가볍게 한 번만 훑어보자. 적시적기마다 필요한 표현이 마법처럼 떠오를 것이다.

저자소개

Ellie Oh

저자 : ELLIE OH
미국 현지 시니어 디자이너, 필리핀 국제학교 디렉터, 한국 영어강사 및 저자 등의 다양한 경력을 지닌 ELLIE OH는, 유치원생부터 기업인과 시니어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학생을 가르친 경험을 토대로 톡톡 튀는 살아 있는 영어를 전달하고자 한다. 문법에 치중한 영어보다는 리얼한 영어와 문화에 관심이 많다. 현재는 비즈니스 강의와 회화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저서로는 『REAL TALKING』 『REAL TALKING ABROAD』 『REAL TALKING WITH STRANGERS』 『REAL TALKING TRAVEL』 『REAL TALKING FOR KIDS』가 있다.

(저자 블로그: HTTP://MYELLIEOH.BLOG.ME)

저자 : TASIA KIM
에디터인 TASIA KIM은 이 책의 SCRIPT를 구성하였다. 스토리를 짜고 표현을 맞추면서 영어가 필요한 순간을 세심하게 골라준 그녀는 학습을 위한 콘텐츠보다 사용을 위한 콘텐츠 개발에 힘쓰고 있다

그림 : 2DA
인생의 절반을 그림 그린 여자. 일러스트레이터 또는 비정규직 예술노동자이다. 『REAL TALKING』과 『REAL TALKING ABROAD』 『REAL TALKING WITH STRANGERS』에 등장하는 도도하면서도 정감 가는 캐릭터, ANNA를 만들어주었다. 2DA는 딱 ANNA만큼만 영어를 할 수 있으면 좋겠다는 희망과 독자들이 영어에 용기를 가졌으면 하는 바람으로 한 장면, 한 장면 생동감 있게 그림을 연출했다. 〈불완전〉 〈나와이다전〉 등 6번의 개인전을 열었고, 『작게 걷기』 『내 손으로 치앙마이』 『걸스토크』 등 8권의 책을 펴냈다. 지금은 데일리 매거진 ‘일간 매일마감’의 편집장으로 열심히 일하고 있다.

목차소개

* Real Talking Office
* A Dictation Book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