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크로 정말 쉽다 엑설런트 엑셀러2

김주욱 | 김주욱 | 2013년 04월 1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000원

판매가 2,000원

도서소개

안녕하십니까? 김주욱 입니다. 이번에 “매크로 정말 쉽게 엑설런트 엑셀러2”를 출판하게 되었습니다. 이 책은 엑셀을 사용하시는 분들의 가장 하고 싶지만 무언가 접근에 어려움이 있는 분들을 위하여 쓰게 되었습니다. 저는 eBook을 출판할 때 많은 내용을 쓰지 않습니다. 여러분께서 이 책을 구입하셨다면 매크로에 대해서 쉽게 배우고 활용하기 위해서 이지 한글을 많이 읽거나 그림을 많이 보거나 저자의 설명이 잘 맞는지 점검하기 위함은 아닐 것입니다. 일반 종이 책은 도서의 양이 가격에 영향을 주기 때문에 이것 저것 많은 내용을 수록하는데 노력합니다. 상대방을 설득하기 위해서는 10분이면 충분하다. 즉 누군가에게 내가 알고 있는 지식을 전달하기 위해서는 10분 정도의 시간만 있으면 충분히 그 뜻과 내용과 의미를 가르쳐 드릴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책은 매크로 라는 말을 들으면 한 번 해보고 싶은데 배우기 시작하면 바로 Visual Basic의 어려운 함수들 때문에 포기 하시는 분들을 위해 만들었습니다. 매크로는 그렇게 하지 않고도 쉽게 배우고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제가 그 방법을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이 책에서 여러분이 접한 엑셀 과제를 풀어 드리지는 못합니다. 하지만 쉽게 만드는 방법을 가르쳐 드림으로써 여러분의 소중한 시간을 단축하고 보다 정확한 계산을 할 수 있습니다.

저자소개

저자 소개 저자는 엑설런트 엑셀러 엑설런트 플래너 적성을 찾고 성취하는 법 의지력이란 무엇인가 엑설런트 윌파워 팔방미인 되기 엑설런트 메가프로젝트 화학을 정말 쉽게 엑설런트 케미스트 문제 해결의 방향을 알려 주는 엑설런트 매트릭스 를 출판하였으며 지금도 계속 새로운 주제를 찾아 노력하고 있습니다. 제가 알고 있는 내용을 여러분께 쉽게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차소개

판권 페이지
서론
1. 설정하기
2. 매크로 시작
3. 매크로 만들기
4. 매크로 실행 하기
5. 매크로를 위한 5 계명
6. 마치며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