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 글 소중한 지혜 8 스트레스 해소법

글나눔 편집부 | 글나눔 | 2013년 06월 0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2,500원

전자책 정가 2,500원

판매가 2,500원

도서소개

세상의 관심이 온통 「성공」이라는 화두에 집중되어 있다는 생각이 든다. PC의 생활화와 스마트폰의 등장은 21세기를 살아가는 우리의 삶을 송두리째 바꿔놓았다. 단적으로 두드러진 예가 독서량의 하락과 미디어 산업의 획기적인 발전이라고 할 것이다. 극한의 핵가족화와 혈연과 지연의 꼬리가 희석되면서 불특정 다수가 모여 치열한 경쟁을 통해 자신의 존재를 부각시키는 사회가 되었다. 하여 서점에 가면 문학 서적이나 역사, 교양서적은 어쩌다 눈에 띠어도 찾는 사람이 없어 먼지만 쌓였을 뿐이고, 돈과 성공이라는 문구가 있어야 사람들이 붐빈다. 그렇게 우리 현대인은 성공에 목말라한다.
우리는 성공의 실체에 관하여 많은 자문자답을 던져 볼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스스로 만족할만한 성공의 요체를 파악하고, 그 성공의 문을 열기 위한 만능키를 찾는 일은 결코 만만치 않을 것이다. 취업에 성공을 하고, 이상적인 배우자를 만나고, 자녀를 낳아 기르면서 존경 받는 부모가 되고, 아이들이 몸도 마음도 건강하게 자라서 자신들의 길을 찾아 가고, 무리 없이 직장생활이나 사업 등에 충실하여 경제적 부를 축적하고, 노후대비를 철저하게 하여 만족한 삶을 누리다가 미련 없이 이 세상을 등지는 게 성공한 것일까?

이 책은 유명한 사람들의 소중한 이야기들의 핵심만을 모았습니다. 무심코 보내는 하루의 짧은 시간들, 그러나 그 짧은 시간에 우리의 내일이 있는 것입니다. 아무 생각도 없이 하루를 그냥 흘러 보낸다면 아마도 성공하는 내일은 다가올 수 없을 것입니다. 바쁜 나날이지만 하루의 짧은 시간을 자신의 성공과 내일에 대하여 생각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면 내일은 분명 오늘과 다르게 다가올 것입니다.

저자소개

글나눔 편집부
글나눔 편집부는 좋은 책을 만들기 위하여 끊임없이 노력하면서 다양한 분야의 책들을 기획하고 편집하고 있다. “짧은 글 소중한 지혜”를 비롯하여 많은 책들이 이들의 손을 거쳐서 완성되고 있다. 새로운 시대를 맞이하여 독자와 함께 호흡할 수 있는 책들을 기획하며 독자들이 호응할 수 있는 책들을 만들기 위하여 노력을 경주하고 있다.

목차소개

프롤로그
스트레스 해소법(팀 크라우스)
스트레스 해소법(다이제스트)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