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어 잘 하는 법

지노 에이이치 | AK(에이케이 커뮤니케이션즈) | 2017년 07월 1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8,900원

전자책 정가 7,900원

판매가 7,900원

도서소개

누구나 외국어 터득에 성공할 수 있는 확실한 길을 제시한다!!
30년 동안 일본에서 외국어 학습자들에게 강한 동기와 희망을 안겨줬던 명저!!

외국어 콤플렉스에 고민하던 한 학생은 어떻게 영어 ? 독일어 ? 불어 ? 체코어를 비롯한 여러 언어를 자신의 것으로 만들 수 있었을까. 사전 ? 학습서를 고르는 법, 발음 ? 어휘 ? 회화를 익히는 법, 문법의 재미 등 학습을 위한 요령을 저자의 체험과 달인들의 지혜를 바탕으로 이야기한다

저자소개

저자 지노 에이이치(千野?一)
1932~2002년. 일본의 언어학자로 언어학 및 체코어를 중심으로 한 슬라브어학이 전문이다.
2000년 9월 일본에 체코어 보급 및 체코의 문학과 문화를 소개한 것이 크게 평가 받아 체코의 문화공로상을 수상했다.
저서로는 『언어학으로의 열린 문(言語?への開かれた扉)』, 『주문이 많은 언어학(注文の多い言語?)』, 『언어학의 즐거움(言語?のたのしみ)』 등이 있으며, 역서로는 차페크 『로봇(R.U.R.)』, 밀란 쿤데라 『참을 수 없는 존재의 가벼움』 등이 있다.

번역 김수희
고려대학교 문과대학 일어일문학과 문학사, 동 대학교 대학원 일어일문학과 석사 학위 취득. 일본 도쿄대학 대학원 일본어일본문화 석사, 동 대학 대학원 일본어일본문화 박사 학위 취득.
번역서에 오에 겐자부로 『조용한 생활』, 무라카미 하루키 『세계의 끝과 하드보일드 원더랜드』, 나카지마 다케시 『이와나미서점 창업주 이와나미 시게오』, 시미즈 이쿠타로 『논문 잘 쓰는 법』, 사카이 준코 『책이 너무 많아』 등. 저서에 『일본 문학 속의 여성』, 『겐지모노가타리 문화론』, 『일본문화사전』 등 다수.
현재 한양여자대학교 일본어통번역과 교수로 재직 중.

목차소개

1 들어가며――외국어 습득에는 요령이 있다
2 목적과 목표――왜 배우는가, 도달점은 어디인가
3 필요한 것――‘어학의 신’은 이렇게 말했다
4 어휘――기억해야 할 1,000개의 단어란
5 문법――‘사랑받는 문법’을 위해서
6 학습서――좋은 책의 조건은 이것이다
7 교사――이런 선생님에게 배우고 싶다
8 사전――자신에게 맞는 학습사전을
9 발음――이것만은 시작이 중요
10 회화――실수는 누구나 하기 마련이라고 각오하고
11 레알리에――문화 ? 역사를 알지 못하면
12 요약――언어를 알면 인간은 성장한다
후기
역자후기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