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꿈을 향해 달려라 2권

이영미 | RHK | 2020년 07월 23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2,000원

전자책 정가 10,500원

판매가 10,500원

도서소개

꿈의 리그 옆 동네까지 온 손흥민, 한 걸음 더 내딛다!
함부르크 유소년 아카데미에서 독일 프로리그 데뷔까지
2권은 손흥민 선수가 유소년 축구 국가대표로 함부르크 유소년 아카데미 장학생에 선발되는 과정을 흥미진진하게 다룹니다. 아버지의 혹독한 훈련으로 개인기는 점차 강해진 흥민은 과연 팀플레이에서도 발군의 실력을 뽐낼 수 있었을까요?
누구나 꿈을 이루기 위해서 자신의 부족한 부분을 채워야 하죠. 지금 우리가 TV에서 볼 수 있는 멋진 스타들 역시 모두 더디지만 오랜 시간 동안 한 걸음 한 걸음씩 노력해 왔습니다.
손흥민 선수도 처음 유학생에 선발되고 난 뒤 선배들이 겪은 어려움을 전해 듣고 걱정에 빠졌습니다. 하지만 그럴 때 미리 겁먹고 좌절하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앞으로 닥칠 현지 적응을 위해 남보다 더 오래 언어 공부에 매진하고 더 열심히 동료들과 어울리려고 먼저 손을 내밀었어요. 축구선수로서 장래에 대한 고민, 실력 향상에 대한 걱정, 외국 생활에서 오는 외로움까지 해결해야 했죠. 스스로 모든 것을 잘 해낼 수 없지만 누구보다 그 모든 것을 잘 이겨냈기에 지금 모습의 손흥민 선수가 있는 거겠죠? 읽을수록 내가 주인공이 되어 울고 웃게 될 만큼 빠져드는 손흥민의 성공 신화를 직접 만나봅시다.

축구 어디까지 알고 있니?
축구에 대한 이해를 넓히는 ‘축잘알 퀴즈’ 수록
이 책에는 축구 경기를 TV로 보거나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접하던 어린이들을 위해 축구 관련 지식을 모조리 담았습니다. 체육 시간에 선생님께서 알려주시는 내용만으로는 패스를 왜 해야 하는지, 경기시간은 왜 이렇게 긴 건지, 유니폼에는 어떤 의미가 담겨 있는지 몰라 지루함을 느끼던 어린이들이라면 알기 쉬운 설명과 그림을 통해 축구가 무엇인지 확실하게 파악할 수 있을 거예요.
축구에 대해 제대로 알게 되면 축구하는 게 더 즐거워질 거예요. 게다가 부록으로 나만의 전술 짜기 게임판과 누가 누가 더 빨리 맞추는지 시합해 볼 수 있는 낱말 퀴즈도 있어 친구들과 함께 읽다 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를 재미에 푹 빠질 거랍니다.

※《손흥민 꿈을 향해 달려라》는 전 4권 완결 시리즈로, 앞으로 계속 출간됩니다.

저자소개

스토리랩
이야기 연구실이라는 뜻의 스토리랩은 창작자 집단입니다. 오랫동안 활동한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더 유익하고 새로운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목차소개

1장 낯선 팀플레이

2장 축구를 제일 잘하고 싶어!

3장 함부르크 유소년 아카데미

4장 꿈의 리그 옆 동네

5장 프로 데뷔 제안

6장 한 걸음 더 꿈을 향해

부록 축구, 얼마나 알고 있니?

나만의 전술 짜기 ①
나만의 전술 짜기 ②

축잘알 퀴즈1
축잘알 퀴즈2
축잘알 퀴즈3

정답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