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이후, 대한민국 부동산

김원철 | RHK | 2020년 12월 0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7,800원

전자책 정가 12,460원

판매가 12,460원

도서소개

“대한민국 부동산 시장은 완전히 재편된다!”

끝 간 데 없이 오르는 집값, 하루가 멀다고 쏟아져 나오는 부동산 정책, 인간의 생활패턴을 바꿔버린 코로나19 팬데믹…. 누가 한 치 앞도 내다볼 수 없는 이 혼란한 부동산 시장에 등대가 되어줄 것인가? 투자자의 교과서로 불리며, 이 시대 걸출한 부동산 전문가들의 인생 책으로 종종 언급되는 《부동산 투자의 정석》 김원철 작가가 신간을 들고 나왔다. 시장이 변하고 정책이 바뀌어도 끄떡없을 ‘투자의 정석’을 이야기하던 그가 어쩐 일일까?
부동산을 수단으로 삼는 투자의 정석에는 변화가 없지만, 코로나19로 인해 인간의 선호도가 바뀌는 시대에 ‘추가’할 만한 기회를 알려주기 위해서다. 드디어 부동산 투자 교과서를 개정할 때가 된 것. 《코로나 이후, 대한민국 부동산》은 바이러스 팬데믹 이후 달라진 일상에서, 새롭게 떠오를 부동산 블루칩과 제2의 강남으로 부상할 지역, 전원주택과 핵심상권, 학군 부동산의 달라질 위상, 갈 데 없는 돈이 몰려갈 곳 등 10가지 테마와 함께 주목할 만한 투자처를 세세히 공개한다. 똘똘한 집 한 채로 인생이 달라지는 대한민국에서, 새롭게 도래할 기회를 붙잡고 싶다면 절대 놓치지 말아야 할 책이다.

#부동산투자 #코로나이후 #내집마련 #부동산투자의정석 #김원철

저자소개

김원철(부동산 김사부)
부동산 호황기와 불황기를 고루 겪으며 2004년부터 16년간 부동산 강의를 해온 가장 영향력 있는 투자자이자, 부동산투자자문 및 부동산교육회사 (주)골드앤모어 대표. 전세 보증금 2천 5백만 원으로 투자 시장에 뛰어들어 3년 연속 1,000%라는 거짓말 같은 수익률을 거두며 성공적인 투자자 대열에 합류했다. 아파트, 토지, 분양권, 상가, 경매 등 부동산의 다양한 대상에 투자한 경험을 바탕으로 2007년에 집필한 《부동산 투자의 정석》은 지금까지도 부동산 투자자들 사이에서 필독서로 꼽히며, 이 시대 걸출한 부동산 전문가를 배출하는 데 크게 기여했다. 보통의 재능과 자산을 가진 사람들이 쉽게 접근해, 승률 높은 투자를 꾸준히 해갈 수 있는 ‘맘 편하고 우수한 투자(맘우투)’를 지항하며, 돈과 행복한 삶에 관한 철학적 고민을 전파함으로써 많은 이에게 부동산 전문가를 넘어 ‘인생 멘토’로 평가받고 있다. 《부동산 투자의 정석》 외에 《부동산 투자 베스트 비법》,《부동산 소액 투자의 정석》을 썼다.

목차소개

들어가며
감사의 글

01장 ― 새 시대, 새로운 블루칩
02장 ― 사람들은 새로운 면적을 원한다
03장 ― 신축과 구축 아파트, 그 격차는?
04장 ― 비상을 시작하는 지방 거점도시
05장 ― 주거용 오피스텔의 떠오르는 대세
06장 ― 코로나 이후 학군의 미래
07장 ― 제2의 강남은 누가 될 것인가?
08장 ― 전원주택의 달라질 위상
09장 ― 다시 살아나는 핵심상권
10장 ― 갈 데 없는 돈이 몰려갈 곳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