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하는 1% 여성의 라이벌 의식

강규남 | 도서출판 이음 | 2020년 12월 1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4,500원

판매가 4,500원

도서소개

성공하는 1% 여성의 라이벌 의식
열정으로 이끌어라



어떤 일이든 열정으로 시작해야 열매를 맺을 수 있다. 열매를 맺는다는 것, 작은 성공을 경험했을 때만 열정의 가치를 알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그렇다고 열정의 가치를 쉽게 느낄 수 있는 것 또한 아니다. 쉽지 않은 일이라는 것을 알기에 일깨워주고 싶었다. 이 책을 펼쳐든 것처럼 조금씩 변하면 된다는 사실을 전해주고 싶었다. 중요한 것은 내 '마음’이다. 그리고 ‘타이밍’이다.

끊임없이 자기를 계발하여 실패를 극복하는 열정의 전략을 같길 소망한다. 질풍노도의 사춘기를 겪으면서 고뇌했던 지구상의 단 하나뿐인 당신의 미래가 열정으로 열매를 맺을 수 있기를, 여성들의 미래를 기대해 본다.

여성, 나이가 드는 것은 늙는 것이 아니다. 완전한 인생은 없다는 사실을 조금씩 깨달아가는 것이다. 그 사실을 느끼는 순간부터 우리는 다시 살아야 하는 게 아닌가! 그대들의 막연하고도 가슴 벅찬 꿈의 여백이 이 책을 통해 행복으로 채워지길 바란다.

저자소개

SINCE 1999년 두리모아 결혼정보회사 대표이사로서, 국내 최초 오프라인으로 결혼상담사 자격증 양성과정을 매년 1월, 3월, 6월, 9월, 11월에 진행하고 있다.(문의 02-581-7300)

40년동안 여성CEO의 경험을 바탕으로 리더십 코드로 자기계발을 하는 노하우를 전달하고 있다.

결혼상담사, 재혼상담사, 황혼상담사, 심리상담사, 명강사, 건강가정사(여성가족부), 가정폭력상담사(여성부), 성폭력 상담사(여성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등록된 자격증 다수 보유.

결혼하자 결혼해, 혼자 있기 아까운 당신 찾기, 결혼 상담 기술, 명품 결혼 상담, 좋은 습관 101가지, 열정으로 유혹하라 외 E-BOOK 포함 65권

목차소개

Prologue


PART 01 나만의 경쟁력

1. 첫인상에 투자하라
2. 책임이 따르는 행동
3. 손님으로서의 품위
4. 존칭에 대한 세심한 주의
5. 잠시의 태만이 하루를 망친다
6. 일에 대한 기본을 지키다
7. 대충대충 이룬 성공은 없다

PART 02 나만의 열정

1. 지피지기면 백전백승
2.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3. 누구를 위한 비난인가
4. 불만에 대한 또 다른 해석
5. 멘토를 찾아서
6. 반성과 변명
7. 실패의 중요성
8. 말의 양날
9. 생각과 믿음
10. 인내는 위대하다


Epilogue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