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니닌니 마법의 도서관 4 - 오즈의 마법사가 된 간니

안성훈 | 아울북 | 2020년 12월 17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3,000원

전자책 정가 10,400원

판매가 10,400원

도서소개

70만 유튜브 친구들을 매료시킨 키즈 크리에이터 간니닌니,
환상의 동화 나라로 신나는 모험을 떠나다!





◎ 도서 소개

70만 구독자를 사로잡은 키즈 크리에이터 간니닌니,
마법이 살아 숨 쉬는 동화 왕국 판타지아로 신나는 모험을 떠나다!

요즘 아이들의 친근하고 편안한 일상을 보여 주며 많은 사랑을 받는 유튜브 채널 ‘간니닌니 다이어리’. 간니와 닌니가 이번엔 동화의 주인공이 되었어요! 피터 팬, 앨리스, 알라딘까지 이름만 들어도 아는 명작 주인공들과 친구가 되어 동화 나라를 여행해요. 책보다 슬라임과 유튜브가 더 친숙한 어린이 친구들에게 《간니닌니 마법의 도서관》 시리즈는 책 읽기가 얼마나 즐겁고 신나는지 알려 준답니다. 네 번째 이야기인 ‘오즈의 마법사가 된 간니’에서 간니와 닌니는 처음으로 서로 떨어지게 돼요. 에메랄드시의 시장이 된 간니, 혼자 황금 책갈피를 찾으러 나선 닌니. 과연 둘 사이에 무슨 일이 벌어진 걸까요? 소원이 이뤄져 행복하게 지내는 줄 알았던 허수아비, 양철 나무꾼, 사자의 새로운 고민은 무엇일까요? 시리즈를 거듭할수록 흥미진진해지는 《간니닌니 마법의 도서관》! 환상적인 모험이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 출판사 서평

70만 키즈 유튜버 간니닌니와 함께 떠나는 환상적인 동화 여행
명작 속 인물들과 흥미진진한 모험을 떠나요

어린이들에게 사랑받는 키즈 유튜버 간니닌니, 동화 속 주인공이 되다!
간니닌니 가족의 솔직하고 따뜻한 일상으로 인기를 얻으며 수많은 구독자의 사랑을 받는 유튜브 채널 ‘간니닌니 다이어리’. 간니닌니가 전하는 순수하고 유쾌한 감동이 동화로 탄생했습니다. 책보다는 유튜브, 슬라임이 더욱 친숙한 요즘 아이들을 위해 간니닌니가 직접 동화 속 인물이 되어 독자들을 이끌고 모험을 한답니다. 4권에서는 무려 100여 년이 넘도록 어린이의 상상력을 키워 준 판타지 《오즈의 마법사》의 세계가 펼쳐집니다. 에메랄드시로 소환된 간니닌니. 도로시가 선물로 준 황금 안경 때문에 간니와 닌니는 서로 다른 모험을 하게 돼요. 그리고 원작에서 소원을 이뤄 행복하게 지내고 있을 줄 알았던 허수아비, 양철 나무꾼, 사자는 닌니를 따라 다시 길을 떠나지요. 흑마법사의 힘으로 다시 부활한 못된 마법사들이 훼방을 놓는데, 과연 닌니는 언니와 다시 만날 수 있을까요?

독서는 즐거워! 변화하는 시대에 발맞춘 신나는 명작 읽기
깊은 울림과 감동을 주고, 삶의 가치를 일깨우는 명작들은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사람들의 사랑을 받습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요즘 아이들은 진득하게 책 읽는 것을 힘들어하기도 합니다. 스스로 책을 읽고 싶도록, 손에 든 책을 놓고 싶지 않도록, 키즈 유튜버 간니닌니를 명작 속 주인공으로 한 《간니닌니 마법의 도서관》 시리즈를 기획했습니다. 유튜브를 보며 일상을 간접 체험하듯 아이들이 이 책으로 즐거운 책 읽기 경험을 하고 나아가 감동과 가치를 느낄 수 있길 바랍니다. 또 옛이야기가 전하는 아름다운 생각들, 이를테면 가족을 사랑하는 마음, 악에 맞서 싸우는 용기 등을 담으면서도 외모에 대한 편견이나 고정된 성 역할 같은 낡은 관념을 아이들이 스스로 생각해 보게끔 했습니다. 4권 ‘오즈의 마법사가 된 간니’에서는 에메랄드시의 시장이 된 간니를 남겨 둔 채 닌니 혼자 황금 책갈피를 찾아 떠납니다. 또한 원작에서 허수아비, 양철 나무꾼, 사자는 모험 끝에 각자 원하던 것을 얻었지만, 그 때문에 또 다른 문제가 생겨 해결 방법을 찾고 있었지요. 그들은 글린다와 도로시를 찾아 남쪽 나라로 갑니다. 《간니닌니 마법의 도서관》 시리즈는 시대를 뛰어넘는 명작 동화의 감동과 변화한 시대 속에서 보완된 건강한 가치관을 아이들 눈높이에 맞춰 전달하고 읽기의 즐거움을 알려 주는 좋은 친구가 됩니다.

한 권의 책이 곧 하나의 모험, 따라가다 보면 어느새 독서왕!
간니닌니는 흑마법사의 공격을 받고 뿔뿔이 흩어진 황금 열쇠를 되찾기 위해 매 권 판타지아 속 새로운 동화 왕국으로 여행을 떠납니다. 《오즈의 마법사》의 배경인 에메랄드시로 소환된 간니닌니. 환영 파티에서 만난 도로시는 황금 책갈피를 찾기 쉬울 거라며 황금 안경을 선물합니다. 하지만 다음날, 황금 안경을 쓴 간니는 황금이 아닌 것은 전부 바꿔야 한다며 에메랄드시의 시장이 되겠다고 선언하고, 언니가 이상해진 것을 눈치챈 닌니는 혼자서라도 여행을 떠나야겠다고 다짐합니다. 여행 도중 만난 허수아비, 양철 나무꾼, 사자는 원작에서 해결된 문제 때문에 또 다른 고민이 생겼는데요. 남쪽 마법사 글린다에게 마법을 배우고 있다는 도로시를 찾아 가기로 의견을 모읍니다. 하지만 흑마법사의 힘으로 동쪽, 서쪽 마법사가 부활해 이들의 여정을 방해합니다. 이들은 무사히 도로시를 만나 각자 원하던 것을 얻어낼 수 있을까요? 도로시가 제안한 해결책은 무엇일까요? 흥미진진한 모험을 끝내고 《간니닌니 마법의 도서관》 마지막 장을 덮는 순간, 아이들은 자신이 가진 가능성을 믿고 한 뼘 더 성장해 있을 것입니다.

쓰고, 칠하고, 더 알아보고! 다양한 독후 활동지 수록
내용 이해를 돕고 책 읽기에 흥미를 높이는 여러 독후 활동이 본문 뒤에 실렸습니다. 본문 뒤에는 명작 채팅방, 작가 소개, 오즈가 되어 소원 들어주기, 다른 그림 찾기 등 다양한 독후 활동을 수록했습니다. 또한 간니닌니의 사진과 원작 줄거리가 담긴 브로마이드가 들어 있습니다.


◎ 줄거리

도로시가 건넨 황금 안경을 쓰고 고집불통이 된 간니!
언니가 걸린 저주를 풀기 위해 닌니는 홀로 여행길에 오르는데…

간니닌니가 마법의 책을 통해 도착한 이곳은 ‘오즈의 마법사’의 배경인 에메랄드시. 시민들은 간니닌니를 새로운 오즈로 추대하고, 에메랄드 궁전에서 둘을 위한 멋진 환영 파티가 열린다. 그런 다음 날, 간니가 이상하다. 에메랄드시를 전부 황금으로 바꾸어 버리겠다며 황금 책갈피 따위는 안중에도 없어진 것. 토니는 파티에서 도로시가 준 황금 안경이 원인이라며, 이대로 현실로 돌아가면 안 된다고 한다. 언니의 저주를 풀고 황금 책갈피를 찾기 위해 혼자 길을 떠난 닌니. 여행길에서 허수아비, 양철 나무꾼, 사자와 만나 동료가 되고, 못된 마법사들과 맞서 싸운다. 그리고 다시 만난 도로시의 정체는…?

저자소개

저자소개


이름: 안성훈
약력: 어린이책 작가

글 쓰고 그림 그리는 것을 좋아해서 두 가지가 다 들어 있는 어린이책 작가로 살고 있습니다. 거꾸로 세계로 제6회 웅진주니어문학상 대상을 받으며 등단했고 소년한국일보 좋은 어린이책 대상, 예스24 어린이도서상 등을 받았습니다. 지은 책으로 삼국유사, 헝클이와 블록월드, 우리 집에 미래 로봇이 왔다!, 윤이상의 몽당연필 등이 있습니다.

그린이소개


이름: 이경희
약력: 캐릭터 디자이너대학에서 애니메이션을 공부했습니다. 애니메이션 회사에서 캐릭터 디자이너로 근무하다 만화 잡지 팝툰 공모전에 단편 If I could meet again 이 당선되어 만화가가 되었습니다. 흔적, 상한 우유 처리법, 새벽 네 시 등의 단편 애니메이션을 제작·감독했으며 지금은 그래픽 노블과 일러스트 창작 집단 ‘스패너 스튜디오’를 꾸려 가고 있습니다. 지은 책으로 하울과 미오의 예술 기행, 방람푸에서 여섯날, 그림을 그린 책으로 미카엘라 시리즈 등이 있습니다.

목차소개

목차
등장인물 소개
프롤로그 나만의 매력
1장 도로시의 선물
2장 에메랄드 궁전
3장 황금 안경을 쓴 간니
4장 허수아비의 고민
5장 양철 나무꾼의 눈물
6장 사자를 찾아서
7장 도자기시에 나타난 거인
8장 진짜 도로시와 가짜 도로시
9장 오즈의 마법사들
에필로그 별 다섯 개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