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운선생의 부동산 천기누설

김영운 | 원앤원북스 | 2020년 11월 30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200원

판매가 10,200원

도서소개

“땅을 보면 땅의 미래가 보인다!”
자연의 이치를 바탕으로 부동산 투자의 통찰력을 키워라!

풍수지리는 자연의 이치이며, 자연과 사회의 규칙과 법칙이다. 이 자연의 이치를 깨달음으로써 부동산의 현재 상태를 이해하고 앞으로의 변화를 예측할 수 있다. 풍수지리의 관점으로 부동산의 발전 가능성을 파악하는 풍수 전문가인 저자의 통찰력을 담은 이 책에 주목해보자. 이 책은 풍수지리적 관점에서 땅의 가치를 보는 법뿐만 아니라 부동산 투자의 기본기를 다질 수 있는 다양한 정보를 담았다. 또 부동산 투자 시 꼭 필요한 정보를 총망라해 정리한 부록은 이 책의 독자들에게 보물 같은 자료가 될 것이다. 풍수지리에 대한 이해와 부동산 투자에 대한 혜안을 가지고 싶다면 이 책을 읽어보자.

자연의 이치가 부동산 투자의 안목을 높인다
부의 기운을 높이는 풍수지리 투자에 주목하라!

저자는 풍수지리를 통해 발전 가능성을 보는 거시적인 관점과 수십 년간 부동산을 연구해온 해박한 지식과 분석력에서 나온 확고한 자신감으로 이 책을 썼다. 수십 년 전부터 행정수도로 세종시를 점찍고 인천국제공항의 개항을 언급한 풍수 전문가이자, 부동산 법률에 관한 해박한 지식으로 네이버 지식인 경매 분야 답변 1위를 기록한 부동산 전문가인 저자는 “풍수지리는 자연의 이치이고 그 자연의 이치는 세상을 보는 안목이나 부동산을 보는 안목에 도움을 주기도 한다.”라고 말한다. 이 책을 통해 현재보다는 미래가치를 보는 직관적인 안목을 기를 수 있고, 남들이 보지 못하는 곳에 누구보다 먼저 접근할 수 있는 실력을 키울 수 있을 것이다.

풍수지리를 알면 땅이 보인다!
돈이 흐르는 부동산에 투자하라!

1장 ‘풍수지리와 부동산’에서는 풍수지리에 대한 전반적 설명과 풍수지리로 좋은 터 고르기, 부동산 투자 Q&A 등을 담았다. 2장 ‘풍수지리로 땅을 보면 땅의 미래가 보인다’에서는 풍수지리적 관점에서 땅 투자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준다. 농지와 임야, 그린벨트 투자 등 땅 투자 노하우를 공개하고, 고수들의 땅 투자법을 통해 생생한 현장감을 전달한다. 3장 ‘부동산 투자의 기본 다지기’에서는 재개발과 재건축, 내 집 마련 청약, 부동산 세법, 법인, 경매 등 부동산 투자를 위해서라면 반드시 알아야 하는 기본 정보를 담았다. 이와 함께 부록에 담은 정보까지 활용한다면 부동산 투자의 기초를 다질 수 있을 것이다. 4장 ‘청운선생의 부동산 천기누설’에서는 저자의 네이버 지식인 활동 중에서 베스트 답변을 정리해 독자들의 궁금증을 풀어준다. 특히 경매의 특수 분야인 법정지상권과 유치권, 분묘기지권 등에 대한 저자의 해박한 지식이 돋보인다. 또한 그간 연재했던 칼럼을 갈무리해 실어 부동산 시장에 대한 통찰력을 선사한다.
현금의 가치가 낮아지고 실물의 가치는 높아지는 이 시대에 부동산 투자는 선택이 아닌 필수다. 저자만의 특별한 노하우가 가득한 이 책으로 효율적인 부동산 투자를 시작해보자.

저자소개

김영운
젊은 시절 전국을 유랑하며 풍수지리를 연구한 풍수지리 연구가다. 풍수지리를 부동산에 접목시켰으며, 1970년대부터 수많은 풍수지리 관련 글을 써왔다. 최근에는 청운선생이란 필명으로 여러 부동산 카페에 글을 쓰기도 했고, 천년노송이란 필명으로 네이버 지식인의 부동산, 경매, 법정지상권 등 다양한 분야에서 1만 회 이상 답변이 채택되기도 했다. 2018년 제자들의 도움으로 부동산 카페 ‘청운선생의 부동산 천기누설’을 만들어 운영 중이고, 블로그 이웃도 7,300여 명에 달한다.
그간 서울시청 등 여러 곳에서 무료 강의를 해왔고, 2019년 이후 현재까지 서울시립대 평생교육원에서 부동산 재테크 강의를 하고 있다. 5분 만에 신청이 마감되는 최고의 인기 강의이기도 하다. 최근에는 유튜브 ‘청운선생의 부동산 천기누설’을 개설해 매주 일요일 실시간 강의를 하거나 부동산 재테크 관련 영상을 올리고 있다.

블로그 blog.naver.com/kyw4589
카페 cafe.naver.com/cjddnstjstod
유튜브 청운선생의 부동산 천기누설

목차소개

추천사
지은이의 말_자연의 이치가 안목을 높인다

1장 풍수지리와 부동산
풍수지리는 자연의 이치다: 풍수 용어 알기
풍수지리로 좋은 터 고르기
답사로 본 풍수지리와 부동산
풍수지리와 부동산 Q&A
풍수지리를 알면 땅이 보인다

2장 풍수지리로 땅을 보면 땅의 미래가 보인다
여러 땅 투자 노하우로 자신만의 기준을 세우자
농지 및 임야 투자 기본 상식 정리하기
그린벨트 투자를 알아보자
고수들의 땅 투자: 땅으로 10억 원 이상 번 고수들

3장 부동산 투자의 기본 다지기
재개발과 재건축, 이 정도는 알아두자
내 집 마련을 위해 꼭 알아야 할 청약
반드시 알아야 하는 세법의 기본 상식
투자자가 궁금해하는 부동산법인의 모든 것
한눈으로 분석하는 경매의 흐름

4장 청운선생의 부동산 천기누설
청운선생이 콕 집어주는 Q&A
인사이트를 주는 청운선생의 부동산 칼럼

글을 마치며_풍수지리와 나의 삶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