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화를 신은 야옹이

Dinah Maria Mulock Craik | 올리버북스 | 2020년 10월 2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500원

판매가 1,500원

도서소개

영어를 익히기 위해서는 지속해서 노력을 기울여야 합니다. 지금은 유튜브를 비롯한 많은 매체를 통해서 현대 영어를 쉽게 접할 수 있어서, 확실히 예전보다 영어를 익히기에 좋은 환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영어를 익히는 목적이 동시대의 여러 나라 사람들과 소통하는 것뿐 아니라, 인류가 남겨놓은 지성을 받아들여서, 폭넓은 사고력을 갖추고, 교양을 드높이며, 풍요로운 삶을 사는 것이라면, 영어로 쓰인 세계 명작 소설을 읽는 것은 이에 매우 적합한 방법일 것입니다. 교육 현장에서도 영어 소설을 읽는 학생은 그렇지 않은 학생에 비해서 영어 실력이 훨씬 빨리 발전했으며, 더 좋은 시험 성적을 받았다는 다수의 사례도 있습니다.
하지만, 영어로 쓰인 세계 명작을 읽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어느 정도 영어 실력을 갖춘 자라 할지라도, 자주 영어사전을 찾아봐야 하며, 내용의 일부를 제대로 이해하지 못할 때도 있고, 그러다 보면 무엇보다도 빠른 속도로 책을 읽어나가기 어려워서, 집어 든 책을 끝까지 읽지 못하기가 쉽습니다.
올리버북스의 책들은 이점을 해결하기 위해서 만들어졌습니다. 문단마다 어려운 단어뿐 아니라, 쉬운 단어들도 그 아래에 뜻을 달고, 우리말 해석을 달았으며, 모든 책은 영어 음성파일이 연결되어 있어서, 누구도 사전을 찾을 필요 없이, 영어 소리를 듣고, 소리 내어 따라 읽으면, 책의 마지막 페이지에 도달할 수 있고, 그 기쁨을 누릴 수 있을 것입니다.
아무쪼록, 이 책이 여러분의 영어학습뿐 아니라, 여러분의 교양을 높이고, 삶을 윤택하게 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저자소개

다이나 마리아 크레이크(Dinah Maria Craik, 1926년 4월 20일 ~ 19887년 10월 12)는 영국의 소설가이자 시인이었다. 그녀는 1826년 4월 20일 영국 잉글랜드 중부 스태퍼드셔(Staffordshire)주에서 가장 큰 도시인 스토크온트렌트(Stoke-on-Trent)에서 다이나 뮬록과 토마스 뮬록(Dinah and Thomas Mulock)사이에서 태어나고, 뉴캐슬언더라임(Newcastle-under-Lyme)에서 자랐다. 그녀의 아버지는 작은 비국교도 교회의 목사였다. 그녀의 어린 시절은 불안정한 가정 형편에 영향을 받았으나, 다양한 사람들로부터 좋은 교육을 받았고 작가가 되기로 마음을 먹었다.
1845년에 그녀의 어머니가 죽자, 다이나 마리아 크레이크는 1846년에 런던으로 이사해서, 아이들을 위한 소설을 써가며 생계를 꾸려갔으며, 1849년에 소설 'Cola Monti'의 성공을 시작으로 알려지기 시작해서 당대 최고의 여성 소설가가 되었다. 그녀는 1856년에 출간된 소설 'John Halifax, Gentleman'로 가장 잘 알려져 있다. 그녀는 이어 1859년에 'A Life for a Life'과 다른 몇 편의 소설을 출간했는데, 그녀는 이 작품을 자신의 최고의 작품이라고 생각했다. 그녀는 또한 몇 편의 시, 그리고 아일랜드(Ireland)와 콘월(Cornwall)에 관한 여행 이야기, 그리고 1858년에 'A Woman's Thoughts about Women'를 남겼다. 1887년 10월 12일에 심장병으로 사망했다.

목차소개

Puss in Boots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