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적을 이끈 놀라운 어머니

존 맥아더 | 스타북스 | 2020년 10월 3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8,000원

판매가 7,200원 (10%)

도서소개

믿음과 기도로 시대를 깨운 특별한 어머니들
미국 여신도회 추천필독서!!
미국 종교분야 스테디셀러!!

세상과 운명을 바꾼 성경 속 어머니의 믿음을 통해, 그리고 기도를 통해 자식들을 이끄는 모습을 보여주는 책으로 자식을 위해 목숨까지 꺼내줄 수 있는 어머니의 사랑과 간절한 마음은 과연 언제부터 시작됐을까? 존 맥아더 목사의 <목적을 이끈 놀라운 어머니>에서는 태초의 어머니로 모든 생명과 인류의 어머니인 하와에서부터 마리아까지 성경 속 어머니 12명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물론 이 책 안의 모든 여인이 처음부터 확고한 믿음을 갖고 있었던 건 아니다. 사실, 대부분이 큰 결함뿐이었다. 그러나 결국은 신앙으로 돋보이는 삶을 이끌어 낸다. 이 책은 성경 속의 많은 여인들이 오늘의 어머니들에게 주는 교훈을 찾아내 진리를 깨닫게 해준다.
여자는 나약하지만 인간의 나약함으로만 머물지 않고 하나님을 의지함으로 담을 뛰어 넘는 위대한 여인, 어머니의 모습을 보여주면서 조기 교육에 혼신의 힘을 쏟는 오늘의 어머니들에게 진정한 교육이 무엇인지, 자녀를 어떻게 하면 훌륭한 자녀로 양육하는 어머니가 될 수 있는지를 이 책을 통해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저자소개

지은이
존 맥아더(John MacArthur)
오늘의 저명한 성경학자 중의 한 사람인 존 맥아더는 수백만 명의 영혼을 감동시킨 베스트셀러의 저술가다. 그는 캘리포니아주 선 밸리에 있는 그레이스 커뮤니티 교회의 담임목사이며, 마스터스 신학대학의 학장이기도 하다. 그가 주도하는 프로그램 ‘그대에게 은총이(Grace to You)’는 온·오프 매체를 통하여 국제적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그의 저서 《맥아더 바이블연구》는 600,000권 이상 판매되어 황금대상을 받았다. 존과 부인 패트리시아 사이에 4명의 자녀와 13명의 손자, 손녀들이 있다.

옮긴이
신동운
일산 명성교회를 섬기는 옮긴이는 서울대학에 ‘학풍’이라는 동아리에서 TIME지 강의를 맡아 전 서울대학 내에 영어 열풍을 일으킨 신화적인 존재였다. 또한 그의 교수법은 미국교육사절단장 머홀런드 박사를 감탄시켜 최우수 영어교사로 표창을 받았고, 서울사대부고, 중앙고, 배화여고에서 졸업반 영어 지도를 맡기도 했다.
저서 및 역서로는 《유쾌하게 사는 여성》 《예수심리학》 《유럽에서 그리스도를 만나다》 《다빈치가 그린 생각의 연금술》 《원투쓰리 잉글리시》 등 소설 번역과 검인정 교과서 및 부교재 등 200여 권이 있다.

목차소개

추천의 글__ 특별한 어머니는 자녀를 바꾼다
머리글__ 신앙은 여인을 특별하게 만든다

하와 - 모든 생명과 인류의 어머니
사라 - 하나님 언약에 대한 신앙
하갈 - 잃어버린 특별한 기회
리브가 - 그녀의 사랑은 끝이 없었다
라헬과 레아 - 강력한 가족의 어머니들
요게벳 - 그녀는 자기 아이를 하나님께 맡겼다
드보라 - 암흑기의 한줄기 빛
삼손의 어머니 - 모태에서 하나님께 바침
아비가일 - 공동체의 어머니
르므엘왕의 어머니 - 그녀가 아들을 통해서 빛나다
예수의 어머니 마리아 - 하나님이 보호해주시는 여인
요한 마가의 어머니 마리아 - 충신한 신자, 용감한 어머니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