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바다 동화집 황금박쥐

참바다 | e퍼플 | 2020년 10월 1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000원

판매가 2,000원

도서소개

참바다 동화집은 8편의 단편 동화로 이루어져 있다. 대표 동화로 재개발 철거촌에 사는 소년의 이야기를 다룬 ‘황금박쥐’와 중풍에 걸린 할머니를 대하는 엄마의 모습을 아이의 시선에 담은 ‘휠체어’, 동자승의 일탈과 깨달음이 쓰여 있는 판타지 동화 ‘나비가 된 동자승’, 태권도 체육관에 가지 않은 고도비만 아이의 이야기 ‘뚱뚱한 아이’, 소중한 것을 내기에 걸면 절대 안 된다는 것을 일깨워주는 동화 ‘물음표(?)가 되어버린 햄스터’, 엄마에게 의지하지 않고 용기 내어 스스로를 표현하게 되는 소녀의 이야기를 담은 ‘두 번째 생일잔치’, 교통사고를 당한 아이의 이야기를 다룬 ‘그림일기장 속으로 날아간 새’, 버려진 곰인형과 휴대폰, 전기장판, 다이아몬드, 거울 등의 다양한 물건들을 의인화한 이야기 ‘소중하지 않은 것은 없다’가 이 동화집에 담겨 있다.

저자소개

참바다씨는 대학에서 아동문학을 공부했으며 특히 단편 동화를 여러 편 썼다. 작가는 가난한 삶과 병든 가족, 장애, 고도비만, 잘못된 선택과 판단 그리고 교통사고가 아이들에게 미치는 영향을 주시했고 그런 이야기를 솔직 담백하게 표현했다. 참바다씨는 동화를 통해 아이들에게 삶의 지혜와 세상에 대한 이해, 절대 하지 말아야 할 일 그리고 좌절, 일탈, 깨달음, 인내에 에 대해 들려주려고 하고 있다.

목차소개

1. 황금박쥐
2. 휠체어
3. 나비가 된 동자승
4. 뚱뚱한 아이
5. 물음표(?)가 되어버린 햄스터
6. 두 번째 생일잔치
7. 그림일기장 속으로 날아간 새
8. 소중하지 않은 것은 없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