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은총이야기-서막

주은총 | 담장 너머 | 2020년 09월 2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00원

판매가 10,000원

도서소개

이 책은 실화이다. 어쩌면 이런 일도 세상에 다 있어?? 라고 입이 딱 벌어 질 정도로 ‘경악’을 금치 못 할 수도 있다. “나를 죽이지 않는 한 그것은 나를 더욱 강하게 한다.” 하나님께서 쓰시는 사람은 고난을 담대히 이겨낼 줄 알고 또한 고독을 즐겨야 한다. 고독을 감당하지 못하는 사람은 지도력을 발휘 할 수 없기 때문이다. 성경 속의 모세가 그랬다. 들판에서 그저 절망하고 낙망하며 절대 고독한 세월 40년을 거친 모세는 그 가운데 포기를 배웠다. 모세는 애굽 황실의 모든 부귀영화를 한 번에 빼앗겨 봤다. 이렇게 모세는 많이 빼앗겨 봤기 때문에 지도자로 들어 쓰셨다. 큰 절망 큰 빼앗김 큰 부도를 만난 사람은 시시한 것에 놀라지 않는다. 절대 고독을 감당해 본 모세가 이스라엘 백성들이 덤빌 때 눈도 깜빡하지 않았던 저력은 바로 그런 연단과 훈련에서 비롯되었던 것이다. 독일속담의 말 그대로 “나를 죽이지 않는 한 그것은 나를 더욱 강하게 한다.”

저자소개

주은총목사는 경희대학교에서 법학석사를 마친 후 한세대학교 신학대학원을 졸업하였다. 그녀는 또한 여성으로는 드물게 맨 몸으로 꿈이 있는 교회를 개척하여 도전과 모험의 길을 걷고 있다. 저서로는 아 행복한 사람아 (쿰란) 딸아 너의 결혼은 지금 행복하니? (쿰란) 등이 있다.

목차소개

판권 페이지
프롤로그
1.사람을 잃은 사울
2.하나님의 신이 떠난 사람
3.오직 여호와의 신으로
4.사형선고를 받다.
5.광야학교
6.거인공포증을 극복하라.
7.인생을 살아갈 건강한 힘- 감사
8.평강의 왕, 너와 함께 하시리
9.용서는 자기에게 주는 큰 선물이다.
10.끝까지 이기는 힘
에필로그
다윗의 기초
하나님은 하신다
귀환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