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콕 여행법

이우람 | 유페이퍼 | 2020년 07월 2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0원

판매가 1,000원

도서소개

‘집콕 여행’은 돈이 없어서 하는 것도 아니고 귀찮아서 하는 것도 아니다. 흔히 여행을 갈 때는 멀리 가야 하고 돈도 많이 들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런데 꼭 멀리 가야 한다고 정해진 것도 아니고 여행을 갈 때는 무조건 많은 돈을 써야 하는 일도 아니다. 누가 이런 생각을 처음 갖게 했는지는 모르지만 우리가 흔히 여행이라고 말하는 대부분의 계획을 잘 살펴보면 멀리 가서 먹고 노는 일이 전부이다. 여행에 큰 의미와 목적이 있지 않은 이상 대부분 가족이나 지인이 모여 함께 먹고 노는 일이 계획의 전부이다. 그래서 돈이 많이 들 수밖에 때로는 조금 귀찮은 일이라고 생각이 드는 것이다. ‘집콕 여행’을 제대로 하기 위해서는 우선 기존에 가지고 있던 이런 여행에 대한 생각부터 지워야 한다.

저자소개

이우람 LEEWOORAM .OOAM 리딩 콘텐츠 #책의 저자 스니펫북스 운영 주요 작품 인생의 목표를 생각할 때 읽는 책 감사하면 얻게 되는 것들 소상공인을 위한 아이디어 최고 수준의 배움 독서를 시작하는 방법 선택으로 행복해지는 방법 관찰의 기술로 얻을 수 있는 것 원하는 것을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하는 이유

목차소개

판권 페이지
행복
꼭 알아야 하는 이야기
리딩 콘텐츠 #책 이란
늘 하는 이야기
제목
#1
#2
#3
#4
#5
리딩 콘텐츠 #책 리스트
표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