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사랑 아다지오

양태조 | 살림 출판사 | 2014년 12월 29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4,800원

판매가 4,800원

도서소개

클래식 음악의 정수『내 사랑 아다지오』. 이 책의 저자는 클래식 전곡을 다 듣기에 너무 많은 걸려 ‘짧은 시간에 클래식의 정수를 들을 수 없을까?’를 생각하다 ‘아다지오’를 발견했다. 아다지오는 음악의 빠르기 정도를 나타내는 말로 ‘천천히, 주의 깊게, 조용하게’라는 뜻인데, 그렇기 때문에 아다지오가 포함된 악장은 편안하고 평화롭고, 또 여유로운 느낌을 준다. 저자는 아다지오를 들음으로써 정신적으로 안정을 찾고 위로를 받을 수 있었다고 말한다. 그리고 마침내는 마음의 치유를 넘어 새로운 꿈까지 꿀 수 있었다. 가슴 설레는 꿈을 꾸게 하는 아다지오를 통해 클래식 음악에 보다 가까이 가보자.

저자소개

저자 : 양태조
저자 양태조는 서울대 문리대 불문과 졸업. 서울신문 사회부 기자를 거쳐 중앙일보 창간 멤버로 사회?정치부 기자, 외신?문화부장 및 《주간 중앙》 《월간 중앙》 주간, 국장으로 재직했다. 《토요신문》 《TV저널》 패션지 《월간 ELLE》 한국판을 창간했다. 《일간 오늘》 부사장 겸 편집국장으로 《일간 오늘》을 창간하는 한편 한국클래식음반평론가협회 회장을 역임하는 등 현재까지 30여 년간 월간 《스테레오 뮤직》 및 각종 월간지, 신문 등에 클래식에 관한 글을 발표했다.

저서로는『사랑의 인사- 명곡 감상 365+1일 뮤직 다이어리』 등이 있다.

목차소개

이 책을 내면서
일 년 열두 달 아다지오로 살고 싶어
꿈속의 선율 협주곡의 ‘아다지오’
봄을 부르는 아다지오
이야기가 있는 아다지오
새콤 달콤 로맨틱 ‘아다지오’
소나타 가족 가장의 서정
여름을 부르는 ‘아다지오’
세레나데의 아다지오
바로크의 아다지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