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감의 법칙

김경호 | 살림 출판사 | 2012년 07월 0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4,800원

판매가 4,800원

도서소개

내가 만나는 모든 사람들을 행복하게 하는 법칙!

세상 모든 지식을 소개하는 「살림지식총서」 제426권 『호감의 법칙』. 이 책은 20년 넘게 ‘이미지 메이킹’을 연구하고 직접 실천해 온 저자가 그동안 청중들과 함께 나눠 온 ‘호감의 비법’ 중 핵심을 정리한 책이다. 총 여섯 개의 큰 테마에는 호감 가는 첫인상을 준비하는 법, 불필요한 열등감의 탈출, 매력 있는 목소리의 연출 등 실제 생활에서 바로 적용 가능한 기본 원칙들이 담겼으며, 저자는 이 시대의 화두인 ‘공감소통’에 대해서도 조언하고 있다. 무엇보다도 저자는 ‘행복을 위한’ 호감의 법칙을 강조하고 있으며, 내가 만나고 있는 모든 사람들을 행복하게 만드는 법칙을 알려준다.

저자소개

저자 : 김경호
저자 김경호는 명지대학교 대학원 교육학 박사.
한국 최초(1986)로 ‘이미지 메이킹 프로그램’을 개발해 26년 동안 1만 여 기업체와 정부부처 및 대학교 등에 출강해 왔다. 전국의 CEO과정 인기초청 명강사이기도 하다. 또한 대학원에 ‘이미지경영교육 석/박사과정’을 만들어 학문의 기틀을 세우고 있으며, KBS-TV「아침마당 목요특강」등 여러 방송매체를 통해 전 국민의 이미지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현재 교육법인 한국이미지경영교육협회 이사장, 김경호 이미지메이킹센터 대표, 이화여대 이미지컨설턴트 자격과정 주임교수로 활동 중이다.
저서로『이미지 메이킹의 이론과 실제』『리더십을 키우는 참 좋은 이미지』등 다수가 있고, 논문으로는「이미지 메이킹의 개념정립과 프로그램의 효과성 분석 연구」「기업 내 교육훈련 프로그램의 효율적 운영에 관한 연구」등이 있다.

목차소개

프롤로그

이미지가 경쟁력이다
첫인상으로 승부하라
밝은 표정이 성공을 부른다
열등감에서 탈출하라
공감소통의 테크닉을 키워라
호감 주는 목소리는 만들어진다
패션 감각, 베스트 컬러를 찾아라
행복을 부르는 호감의 법칙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