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의 이해

이동섭 | 살림 출판사 | 2012년 06월 0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4,800원

판매가 4,800원

도서소개

뮤지컬 매력의 재발견!

세상 모든 지식을 소개하는 「살림지식총서」 제419권 『뮤지컬의 이해』. 명작의 반열에 오른 최고의 대중문화이자 거대 공연산업으로 발전한 뮤지컬의 매력을 살펴본 책이다. 이 책은 현재 뮤지컬 시장의 활성화의 이유로 뮤지컬이 가진 고유의 힘을 우선으로 꼽는다. 그리고 그 힘의 근원에서부터 이야기를 시작한다. 다른 장르와 구별되는 뮤지컬만의 색깔을 논하면서 뮤지컬 생성과 발전의 역사를 설명했으며, 여기에 꼭 감상해보면 좋을 뮤지컬 추천했다. 이 책을 통해 우리는 한국에서 가장 큰 공연산업으로 도약하고 있는 뮤지컬 성장의 힘을 읽을 수 있으며, 아울러 그동안 놓쳤던 뮤지컬의 매력을 재발견 할 수 있는 기회까지 가질 수 있을 것이다.

저자소개

이동섭

예술인문학자. 한양대학교 광고홍보학과 졸업 후, 파리로 유학을 갔다. 파리 제8대학 사진학과, 조형예술학부 석사(현대무용), 박사 준비과정(비디오아트), 박사(예술과 공연미학)를 마쳤다. 그림과 음악, 영화와 패션 등에 걸쳐 폭넓게 공부하고 일했다. 지금은 방송과 신문에서 예술작품으로 인문학을 쉽고 재미있게 알리는 한편, 대학에서는 문화와 예술을 중심으로 다양한 장르를 융합시키는 강의를 하고 있다. 『반고흐 인생수업』 『패션코리아, 세계를 움직이다』 『당신에게 러브레터』 『뚱뚱해서 행복한 보테로』 『뮤지컬 토크 2.0』 『뮤지컬의 이해』등을 쓰고, 『파리스케치북』과『지금 내게 가장 소중한 것』을 번역『유럽장인들의 아틀리에』의 사진을 찍었다. 예술이 경쟁에 지친 일상에 위로가 되길 바란다.

목차소개

뮤지컬, 한국을 사로잡다
뮤지컬의 정의
뮤지컬 생성의 역사
뮤지컬 발전의 역사
뮤지컬 명작 감상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