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와 개구리왕자

김휘경 | 도서출판 선 | 2020년 10월 06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3,000원

판매가 3,000원

도서소개

#현대로맨스

아, 아, 속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마녀와 개구리 왕자의 황당 연애 사건이 발생했다고 합니다. 감히 마녀가 왕자를 넘본 것도 경악할 일인데, 개구리가 마녀를 넘봤다고요?
현명해(마녀)
아니, 날 때부터 마녀가 어디 있다고 그래요? 그리고 사랑한다는데, 내가 개구리를 사랑한다는데! 지렁이로 만들기 전에 썩 마이크 치워요!
아, 무섭습니다! 이런 무서운 마녀와 한평생을 살기로 결심했다니, 개구리는 과연 제정신일까요?"
정석훈(개구리)
우리 명해를 마녀라고 부르지 마세요. 이렇게 예쁘고 사랑스럽고 마음씨까지 비단결 같은 여자는 내 평생, 왕자와 개구리의 평생을 다 합쳐도 본 적이 없습니다.
네, 콩깍지가 씌어도 단단히 씌었습니다
현명해(마녀)
뭐라는 거야? 에잇! 지렁이니나 돼버려랏!
아앗! 꿈틀꿈틀. 이상, 그래도 어디까지나 진실을 파해치는 리포터, 흑흑, 지렁이였습니다. 마녀님, 어떻게 해야지 다시 사람으로 돌아가나요? 네? 꿈틀꿈틀.

저자소개

김휘경 지음
모순, 편견, 음모와 싸우는 이야기를 사랑함. 사극, 추리극을 즐기고 쓰고 싶지만 왠지 쓰여지는 이야기는 말랑말랑해서 고민 중. 지구가 둥글 듯 그 윙 존재하는 사람도, 삶도, 인연도 다 둥글고 원만하길 바라는 낭만주의자. 아마도 이것이 말랑말랑함의 이유일 거라 추측됨.
소한에 태어났으나 추위는 못 참고, 따뜻함을 추구하면서도 더위는 못 견디는 모순되고 모순된 존재. 그럼에도 일년 중 거의 모든 날을 웃고 사는 대책없는 낙천주의자.

▶ 출간작
연애보다 진한/야누스의 달/그녀가 아니다/치명적인 우연/붉은 바다/이상형을 찾아서/함정/내사랑 복숭아/분홍립스틱/신왕자와 거지/외나무다리에서 만나다하이디를 사수하라외 다수

목차소개

프롤로그 - 동화 I
마녀 탄생
개구리 왕자 납시오
마녀의 매력 앞에 무릎을 꿇다?
누가 개구리밥에 약 탔니?
마녀, 청혼을 받다
야, 개구리! 나 마녀야. 정신 차려!
마녀와 개구리 왕자의 휴일 산책
두 얼굴의 개구리
개구리와 아슬아슬 출근길
개구리 곁엔 공주가
개구리는 샤워 중
개구리의 지난밤 이야기
마녀와 왕자의 해피엔딩은 꿈?
꿈은 이루어진다
에필로그 - 동화 II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