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카님 힘내세요

아자 | 책내다 | 2020년 09월 1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000원

판매가 2,000원

도서소개

마냥 컴퓨터와 폰이 좋아서 놀기에 바빴던 조카입니다.
이모의 설득으로 세상에 태어나 처음으로 공부라는 걸 해보려고 시도하는 고등학생 1학년.
담임 선생님은 조카의 속을 훤하게 꿰고 있는지 조카를 대놓고 무시하여 안중에도 없습니다.

게다가 매일 일어나는 조카의 지각으로 선생님에게 ‘꼴통’이란 인상을 확실하게 남기게 되지요. 억울한 조카는 ‘저, 괜찮은 학생이거든요.’라고 받아치지만 함께 다닌 친구가 전교 꼴찌 수준. 열심히 하려는 모습은 보일 수 없고 계속 찍히기만 하는 가운데 조카는 과연 정상적으로 학교를 다닐 수 있을까요?

저자소개

1994년부터 20년간 대학교에서 컴퓨터 관련과목을 강의하였습니다. 전공은 아니지만 너무 재미있어 푹 빠져 지낸 수학을 15년째 초, 중, 고등학생에게 지도하고 있습니다.

삶에 대한 끝없는 의문으로 책 속에 빠져 지내던 끝에 캡틴후크의 [초콜릿상자에 우주를 넣어 파는 사람들]에서 마침표를 찍었습니다. 이에 스쿨몬스터 캡틴후크님과 상의하여 [우주심리학 연구모임]을 운영합니다.

매주 월요일에 <하루 만에 책 쓰기>로 19권의 e북을 썼습니다.

[지금 당장 최고가 되어라], [특명, 지식의 저주를 풀어라], [꽃이 만개한], [무제], [중국愛], [육바라밀과 상대성이론], [Having 벗], [캥거루와 사자와 물고기], [보상의 법칙대로], [해빙 Universe], [해빙 Universe 실천편 1,2], [황금률의 진정한 의미], [끈기프로젝트 하루 10분 운동], [나의 소명], [약수와 배수], [곱셈1]~[곱셈4] 시리즈 등

목차소개

프롤로그

1. 온라인 개학 중에도 매일 학교에 가요
2. 모의고사 성적 조작이지?
3. 그날의 컨디션에 따라 성적의 등락 폭이 커요.
4. 중간고사 성적 두고 보겠다
5. 스마트 폰 포기 못해요
6. 기말고사 평균 몇 점 할 거야?
7. 이모의 선물

에필로그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