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는 배꼽도 춤추게 한다 1권

고경석,김영호 | 산책길 | 2013년 03월 1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3,000원

판매가 3,000원

도서소개

촌철살인의 풋풋한 웃음보따리 세상에 널리 회자되는 유머들을 가려 뽑아 익살과 해학 넘치는 글과 카툰으로 재탄생시킨 21세기 새로운 웃음 코드! 클릭이나 손가락 터치 한번으로 세상을 움직이는 첨단과학 시대를 맞아 우리는 얼마나 행복을 누리고 있을까? ‘세상에 웃을 일이 없다.’거나 느는 건 한숨이요 쌓이는 건 스트레스뿐이라는 사람들 물질적인 풍요와는 상관없이 늘어만 가는 우울증 환자들. 이러한 현상은 날이 갈수록 더욱 각박해지는 세태에 휘둘려 웃음 코드를 잃어버린 데에서 한 원인을 찾아볼 수 있다. ‘웃음은 만병통치약’이라는 말처럼 의학적으로도 효능이 입증된 탁월한 스트레스 치료제인 웃음의 마력을 몸소 느껴 보자! 각박한 현실에 치여 쌓여만 가는 스트레스를 무력감을 우울증을 엔도르핀을 용솟음치게 하는 웃음의 전령사 “유머는 배꼽도 춤추게 한다.”를 통해 시원하게 해소시키자! 남자는 늑대 여자는 여우! 늑대와 여우의 사랑과 전쟁! 싸나이 김늑대가 여우같은 마누라 토끼 같은 딸자식 그리고 떡두꺼비 같은 아들과 함께 펼치는 폭소 유머 한마당!

저자소개

엮은이 / 고경석 지난 30여 년 동안 국민서관 금성출판사 한국 프뢰벨 천재교육 등에서 집필 편집 일을 하면서 여러 종류의 도서 발간에 참여하였다. 현재 산책길/aniartoon 편집 주간으로 있다. 그림 / 김영호 만화가 일러스트레이터 애니메이션 작가 만화 보는 것을 좋아하다가 직접 만화를 그리기 시작했다 ㈜천재교육 ㈜두산동아 ㈜계몽사 금성출판사 삼성출판사 등 국내 여러 출판사의 학습만화 창작만화 일러스트를 그렸고 경기예술고등학교 동아만화예술학교에서 학생들을 가르쳤다. 현재 도서출판 산책길과 애니아툰(Aniartoon)의 대표 작가이자 프리랜서 만화작가로 작품 활동을 하고 있다.

목차소개

판권
머리말
목차
고향 가는 길
5개 국어를 하는 앵무새
밀가루 음식
아내의 가치
무식한 아인슈타인
3호선 구파발역
걱정 말라고?
비오는 날만 새는 집
과실치사
도시락 배달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