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목소리가 들린다면 3

오노 유리 | 문학동네 | 2020년 09월 16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5,600원

판매가 5,600원

도서소개

일본의 한 사설 동물보호소. 그곳은 회사원인 아이 씨가 사비를 들여서 버려진 개와 고양이들을 임시로 보호하고자 만든 공간이다. 이곳에서 봉사활동을 하는 여자 승려 시오타 묘겐은 개와 고양이들의 목소리를 느낀다. 그녀가 보호소에서 동물들을 보살피며 겪었던 신비하고 놀라운 경험들― 노숙인 아빠에게 보여준 반려묘의 사랑, 장애를 가진 고양이에게 일어난 기적, 새로운 반려인을 만나 제2의 삶을 시작하는 고양이, 반려견들을 두고 먼저 세상을 떠나는 반려인과의 이별 등 묘겐이 만난 개와 고양이들의 리얼 스토리를 만화화했다. 각 권마다 여섯 편의 사연을 소개하고, 에피소드의 마지막에는 "묘겐의 노닥노닥 칼럼"을 수록하여 그 사연을 만화로 담아낸 이유와 비하인드 스토리를 소개한다. 더불어 보호소의 생상한 모습을 담아 소장 가치를 더욱 높였다.

저자소개

만화 오노 유리 オノユウリ
세 마리의 반려견과 살고 있는 만화가 겸 일러스트레이터. 지은 책으로는 『이웃집 유토리맨?앞으로의 사회를 짊어질(지도 모르는) 차세대 샐러리맨 취급설명서となりのユトリ?マン これからの社?を?う(かもしれない)次世代サラリ?マンの取扱?明書』 『미술관에서 일한다는 것?도쿄 현대미술관 학예원 비밀일기美術館で?くということ 東京都現代美術館 ?芸員ひみつ日記』(국내 미출간)가 있다.

원작 시오타 묘겐 ?田妙玄
고야산 진언종 승려, 심리 상담사, 생리영양 어드바이저 외 집필업에 종사하고 있다. 지은 책으로는 『반려동물이 당신을 선택한 이유ペットがあなたを選んだ理由』 시리즈, 『버려진 동물들의 리버사이드 스토리?생명을 구하는 보호소捨てられたペットたちのリバ?サイドスト?リ? いのちを救う保護施設』 『40대부터 나답게 살아가는 몸과 마음과 개성을 기르는 법40代から自分らしく生きる ?と心と個性の磨き方』(국내 미출간) 등이 있다.
홈페이지 묘암妙庵 http://myogen.o.oo7.jp/

옮긴이 서현아
고등학교 시절부터 만화에 심취하여 현재 만화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우세모노 여관』 『낮의 목욕탕과 술』 『바이올런스 액션』(이상 애니북스 출간), 『바람 계곡의 나우시카』 『20세기 소년』 『배가본드』 『기생수』 『강철의 연금술사』 『은수저』 『3월의 라이온』 『세인트 영맨』 『도로헤도로』 등이 있다.

목차소개

제13화 보호소 이야기
제14화 아프로 이야기
제15화 피스 이야기
제16화 원장선생님 이야기
제17화 안주 이야기
제18화 고로와 구로 이야기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