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몽 Last Order 완전판 1권

기시로 유키토 | 문학동네 | 2020년 09월 16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9,500원

판매가 9,500원

도서소개

압도적 상상력이 그려내는 미래 세계에서 끝없는 영혼의 여정이 지금 시작된다!!
싸움의 숙명이 인도하는 대로 공중도시 자렘의 지배에 반기를 든 소녀는 광기의 과학자 디스티 노바를 쓰러뜨리는 데 성공한다. 그러나 그 직수 비열한 함정에 걸려들고 만다.
그리고--
시간이 흘러 눈을 뜬 갈리는 죽였다고 생각한 노바와, 극도의 혼란에 빠진 자렘을 목도하는데…

저자소개

기시로 유키토(木城ゆきと)
고등학교 3학년 때인 1984년, 「기괴(?怪)」 라는 작품으로 제15회 쇼가쿠칸(小學館) 신인코믹대상에 입선해 데뷔했다. 1991년, 슈에이샤(集英社)의 『비즈니스점프』에서 연재하기 시작한 『총몽(銃夢)』은 ‘인간이란 무엇으로 규정되는가?’라는 철학적 메시지를 담은 필생의 역작으로, 정교한 그림과 치밀한 구성, 독창적 세계관으로 이후 수많은 SF창작물에 큰 영향을 미쳤다. 이 작품은 국내뿐 아니라 미국, 독일, 스페인, 이탈리아, 중국, 태국 등에도 수출돼 큰 인기를 모았으며, 할리우드의 거장 제임스 카메론에 의해 영화로 제작되어 2019년, 《알리타:배틀 엔젤》이라는 제목으로 개봉되었다.

[주요작품]
『총몽』 (1991)
『수중기사』 (1998)
『총몽 Last Order』 (2000)
『총몽 화성전기』 (2014)


옮긴이 주원일
일본어 번역가. 초등학생 시절 우연히 게임 잡지를 접하며 일본 서브컬처의 매력에 빠지게 되어, 현재는 만화와 소설, 게임 등 다양한 매체의 번역에 매진하고 있다. 주요 번역작으로 『중쇄를 찍자!』 『에도산책』(애니북스 출간) 『피코피코 소년』 『소녀불충분』 『나는 친구가 적다』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총몽』 등이 있다.

목차소개

Phase:001 처음으로 기억하는 건
Phase:002 무슨 일이 일어난 거지?
Phase:003 로봇이 아니야
Phase:004 몹시도 그리웠다
Phase:005 인정할 줄 알고
Phase:006 텔레비전 전원을 끄듯
Phase:007 그리고 세상이 잔혹한 건
Phase:008 높게높게 쌓은 나무 블록 탑을
Phase:009 뭐가 그리 부담스러웠던 걸까
특별수록 초기단편_비인(飛人)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