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몽 완전판 5권

기시로 유키토 | 문학동네 | 2020년 09월 16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500원

판매가 10,500원

도서소개

세기의 SF명작 『총몽』 무삭제 완전판으로 돌아오다!

*제목 『총몽(銃夢)』을 일본에서는 "주무"가 아닌 "건무"라고 읽으며 이에 대한 영문표기는 "GUNNM"이다.
『총몽』은 지난 2019년 2월, 전 세계 최초로 국내 개봉한 영화 <알리타:배틀 엔젤>의 원작으로 재조명받기 시작했으며, 1990년대 서울문화사에서 첫 출간된 SF만화이다. 1980년대 사이버펑크라는 장르가 탄생하자 일본 만화계에서도 이에 기반한 SF작품이 속속 발표되기 시작했는데, 오토모 가츠히로의 『AKIRA』(세미콜론 출간), 시로 마사무네의 『공각기동대』(대원 출간)와 더불어 80~90년대 SF만화의 걸작을 꼽을 때 빠지지 않는 작품이기도 하다.
기존 국가도 종교도 사라진 먼 미래가 배경이며, 사이보그 등 인체개조기술이 발달하여 인간의 목숨값이 현저히 낮아진 세상에서 "인간이란 과연 무엇으로 규정되는가?"라는 철학적인 주제의식을 우리에게 던진다. 하지만 심도 있는 테마와 달리 지나치게 어렵거나 현학적이지 않고 소년만화의 기본적인 문법을 잘 활용하여 경쾌한 면을 가지고 있는 점이 기존 사이버펑크와 구분된다.
이번에 재출간하는 『총몽』은 기존 슈에이샤(集英社)의 초판 전9권을 전5권으로 합본한 고단샤(講談社)의 신장판으로, 새 번역을 통해 재출간된다. 또한 원서에서 흑백으로 변환된 연재당시 컬러페이지를 전량 재현해 "완전판"이라는 이름에 걸맞는 장정으로 거듭난다.

완전판 제5권 : 자렘 정복

일본 SF만화사에 길이 남을 금자탑 『총몽』 1st 시리즈 감동의 완결편!!
"바잭의 난" 진압의 비밀병기로 개발된 GR시리즈. 그 최종 테스트로 명명된 싸움을 가까스로 이겨낸 갈리. 한편 케이어스는 자신의 과거를 타파하기 위해 아버지 노바에게 맞설 것을 결심한다. 그 와중에 덴은 공중도시 자렘을 떨어뜨리기 위해 거대열차포를 완성시키는데…
싸움 끝에 상처 입은 전사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앞으로 나아가려는 그들 앞에 기다리는 결말은 무엇인가?!
또다른 결말로 이어지는 미싱링크「자렘 정복 I, II」「에필로그」 수록.

저자소개

기시로 유키토(木城ゆきと)
고등학교 3학년 때인 1984년, 「기괴(?怪)」 라는 작품으로 제15회 쇼가쿠칸(小學館) 신인코믹대상에 입선해 데뷔했다. 1991년, 슈에이샤(集英社)의 『비즈니스점프』에서 연재하기 시작한 『총몽(銃夢)』은 ‘인간이란 무엇으로 규정되는가?’라는 철학적 메시지를 담은 필생의 역작으로, 정교한 그림과 치밀한 구성, 독창적 세계관으로 이후 수많은 SF창작물에 큰 영향을 미쳤다. 이 작품은 국내뿐 아니라 미국, 독일, 스페인, 이탈리아, 중국, 태국 등에도 수출돼 큰 인기를 모았으며, 할리우드의 거장 제임스 카메론에 의해 영화로 제작되어 2019년, 《알리타:배틀 엔젤》이라는 제목으로 개봉되었다.

[주요작품]
『총몽』 (1991)
『수중기사』 (1998)
『총몽 Last Order』 (2000)
『총몽 화성전기』 (2014)


옮긴이 주원일
일본어 번역가. 초등학생 시절 우연히 게임 잡지를 접하며 일본 서브컬처의 매력에 빠지게 되어, 현재는 만화와 소설, 게임 등 다양한 매체의 번역에 매진하고 있다. 주요 번역작으로 『중쇄를 찍자!』 『에도산책』(애니북스 출간) 『피코피코 소년』 『소녀불충분』 『나는 친구가 적다』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총몽』 등이 있다.

목차소개

『총몽』완전판 제5권 : 자렘 정복
CONTENTS
FIGHT_045 INSANITY BEING 광기가 가진 천의 얼굴
FIGHT_046 WAR CHRONICLE 바잭전기
FIGHT_047 OUROBOROS ·Ⅰ 꿈과 철
FIGHT_048 NO PROBLEM 뇌 프로블럼
FIGHT_049 OUROBOROS ·Ⅱ 꿈과 하트
FIGHT_050 LAST BLADE 강철의 주인
FIGHT_051 EPITAPH 요코陽子 붕괴

ANOTHER FIGHT CONQUEST ·Ⅰ 자렘 정복Ⅰ
ANOTHER FIGHT CONQUEST ·Ⅱ 자렘 정복Ⅱ
ANOTHER FIGHT EPILOGUE 에필로그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