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영업

노진경 경영학박사 | 디즈비즈북스 | 2020년 09월 1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7,500원

판매가 7,500원

도서소개

이 책에서 필자는 비대면 영업을 위한 기본적인 원칙과 비대면 영업의 구체적인 능력인 디지털 도구를 적절하게 활용해 영업사원이 스마트 워커가 되어야 함을 강조하고 있다. 이 책에서 제안하는 비대면 상담원칙과 영업사원들이 비대면 영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는데 활용할 수 있는 디지털 도구를 소개하고 있다. 이 책은 이론서가 아닌 디지털 지능 개발과 확산을 위해 노력하는 작가의 실제적인 내용으로 구성되었다. 이 책에서 소개되는 대부분의 디지털 도구를 활용해 필자는 자신의 비즈니스를 수행하고 있다. 독자 증 특히 영업사원은 이 책에서 제안하는 도구들이나 또 다른 디지털 도구를 적절하게 사용해 스마트 워커가 되고 디지털 도구들에 더 친해진다면 현재보다 더 나은 성과를 올리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저자소개

10여년간 글로벌 교육 기업인 데? 카네기에서 영업 마케팅 강의를 진행하였다. 그 후 20여년간 한국생산성본부 한국표준협회 등 교육 기업과 기업체를 대상을 비즈니스스킬 강의를 하고 있다. 최근에는 디지털지능연구소_디즈비즈북스를 운영하면서 디지털 지능과 관련된 강의와 코칭을 수행하고 있다. 특히 디지털 시대와 고령화 시대가 요구하는 평생직업갖기 평생현역으로 살기 평생소득원만들기가 가능한 전자책 집필과 전자책 출판에 집중하고 있다.

목차소개

표지
목차
서문
1장- 비대면 영업 : 스마트워크를 위한 시작
1절 - 라포(친밀감, 공감대)형성하기
2절 - 신뢰구축하기
3절- 상대방의 반응을 살피기
4절 - 메시지 전달하기
5절 - 비대면 상담 요령
6절 - 비대면 영업 성공원칙
7절 - 비대면 영업성공을 위한 제안서의 디지털 콘텐츠화
2장- 비대면 영업실행 : 스마트워커(Smart Worker) 되기
1절 - 디지털 지능 개발
2절 ? 정보검색
3절 - 시장, 고객 니즈 흐름
4절 - 영업메시지의 디지털화
5절 - 비대면 상담/영업회의
6절 - 데이터 분석 및 시각화
7절 - 협업
8절 - 학습//지식, 기술습득
9절 - 지식 정리
부록 ? 고객의 구매 스타일의 변화
저자소개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