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 실천하면 멋진 성과를 올릴 수 있는 비즈니스 협상스킬

노 충담 경영학박사 | 디즈비즈북스 | 2020년 09월 0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7,500원

판매가 7,500원

도서소개

비즈니스의 지식은 실천되고 활용될 때 성과를 보장 한다. 영업실무자는 다양한 거래 상황을 지혜롭게 극복할 수 있는 지식과 기술 그리고 태도를 가져야 한다. 거래의 성과를 결정하는 협상능력을 키우는 것은 어려운 일이 아니다. 이 책의 내용만 잘 이해하고 실천하면 된다. 이 책은 비즈니스(영업)실무 경험과 다양한 영업실무자들을 대상으로 강의 코칭 경험이 있는 비즈니스 코치가 전하는 실무 지침서이다. 협상 결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은 여러가지가 있다. 실무자의 권한 협상의 파이를 키우는 거래 범위의 크기 협상 테이블에 올려지는 것들의 숫자와 수준 정보와 커뮤니케이션 능력 등… 이 책은 비즈니스와 영업실무자들이 쉽게 이해하고 실천할 수 있는 비즈니스 협상의 핵심들만 뽑아 정리해 놓은 실무지침서이다. 특히 전자책으로만 출간하는 이유는 언제 어디서나 쉽게 빠르게 활용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서다.

저자소개

글로벌 기업인 데일 카네기연구소에서 인간관계 교육과 리더십 커뮤니케이션 회의운영기법의 영업 및 강의를 수행하였다. 그 후 15여년간 한국생산성본부 한국표준협회 등에서 비즈니스 스킬 강의와 코칭 업무를 수행하고 있으며 비즈니스 스킬 관련 종이 책과 전자책을 100여권 출간하였다. 최근에는 디지털지능연구소에서 디지털지능개발과 디지털지능지수개발 디지털도구를 활용한 스마트워크 전략 등 강의를 하면서 전자책쓰기와 전자책 출간을 위한 일을 하고 있다.

목차소개

표지
목차
서문
1장-협상이란?
2장-협상을 잘 하는 영업사원은?
3장 ? 협상 목표! 이렇게 달성하라.
4장 ? 협상에서 유리한 위치를 차지하라.
5장 ? 창의적이 되라.
6장 ? 협상을 주도하라.
7장- 협상 책략의 달인이 되라
8장-가격협상을 잘하는 14가지 방법
부록1-협상실행=Negotiation 진행 프로세스
부록2-협상가의 행동지침
저자소개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