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런 얼굴

코난 도일 | (도서출판)MKDAYS | 2020년 09월 1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0원

판매가 1,000원

도서소개

어느 이른 봄날 베이커가 221B 번지 홈즈의 하숙집으로 초조한 기색의 한 청년이 찾아온다. 그랜트 맨로우라 자신을 밝힌 청년은 3년 전 결혼한 아내와 런던 교외의 부촌 노우블리에서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는 모범 시민이다. 그랜트는 최근 아내가 갑자기 이해할 수 없는 행동과 거짓말을 하자 당황한다. 게다가 아내의 수상한 행동은 늘 비어 있던 이웃집에 누군가 이사를 온 후 본격적으로 시작된 터라 그랜트는 이웃집에 의혹을 갖게 된다. 게다가 우연히 보게 된 이웃집 2층 창문에 드러난 사람은 도저히 인간의 얼굴이라 믿을 수 없는 섬뜩하고 기이한 누런 얼굴의 주인공이다. 그랜트는 아내의 비밀이 그 누런 얼굴의 이웃과 직결되었을 거라 확신하지만 아내는 아무 관련이 없다고 발뺌할 뿐이다. 고민을 거듭하던 그랜트는 홈즈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홈즈와 왓슨은 노우블리 마을로 출동해 숨겨진 비밀의 진상에 접근하고 뜻밖의 진실과 마주치는데... 누런 얼굴 (The Adventure of the Yellow Face)은 스트랜드 매거진 1893년 2월호에 발표되었으며 비밀과 거짓말 인종 문제 부부간의 진정한 신뢰와 애정 등 다양한 문제 의식이 어우러진 작품이다.

저자소개

- 코난 도일 전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명탐정 셜록 홈즈를 탄생시킨 코난 도일의 본명은 아서 이그나티우스 코난 도일(Arthur Ignatius Conan Doyle)이다. 1859년 5월 22일 영국 에든버러에서 태어났다. 그는 에든버러 대학에서 의학을 전공하고 안과의사로 개업했다. 홈즈를 쓰게 된 배경은 병원 운영만으로는 생활이 어려워 부업으로 시작한 것이라 한다. 홈즈 소설은 처음에는 번번이 출판사로부터 퇴짜를 맞았다고 한다. 그러던 중 당시 출간 준비 중이던 영국 잡지 스트랜드 매거진 의 편집장이 도일의 원고에 매력을 느껴 홈즈 시리즈 단편들을 연재하기로 계약했다고 한다. 홈즈의 모험은 곧 폭발적 인기를 끌었고 상당한 원고료 수입이 들어오게 되며 도일은 본업인 개업의 활동을 중단하고 전업 작가가 되었다. 홈즈 시리즈 외에도 다양한 군사소설과 심령소설을 집필하며 왕성한 작가 활동을 했으나 가장 성공한 작품은 누가 뭐래도 홈즈 시리즈다. 도일경은 1930년 7월 7일 영국 크라우버러에서 숨을 거두었지만 21세기에 이른 지금도 홈즈 시리즈는 영화와 드라마 애니메이션과 연극 뮤지컬 등 장르를 불문하고 여전히 사랑받고 있다.

목차소개

1. 성급한 방문객
2. 그랜트 청년의 고민
3. 섬뜩한 얼굴
4. 한밤의 외출
5. 어두운 그림자
6. 수수께끼의 별장
7. 절망에서 희망으로
8. 주저하는 홈즈
9. 뜻밖의 인물
판권 페이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