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전 민사소송법

반병현 | e퍼플 | 2020년 09월 1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7,000원

판매가 7,000원

도서소개

이 책은 도서출판 해피로라를 통해 2017년 출간된 ‘실전 민사소송법’의 2판 격에 해당합니다. 2019년 연말까지의 최신판례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 책은 변호사시험 또는 변리사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민사소송법 답안작성에 활용하기 위한 책입니다. 가지고 계신 교재를 여기에 단권화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학설과 판례, 검토부의 키워드는 별도로 표기하였습니다.

이 책에서는 논쟁의 여지가 적은 문제는 비중을 낮추거나 지웠습니다. 다른 실전서에서 본 사례를 이 책의 여백에 추가하면서 단권화를 해 나가기 바랍니다.

혹시 이 책의 문장이 길거나 군더더기가 있어 보인다면 수정테이프로 불필요한 부분을 덮어 버리시기 바랍니다. 키워드만 남기고 지워버리는 것도 좋습니다.

혹시 이 책에 있는 토픽 중 일부가 공부할 필요가 없다는 생각이 들거나 중요도가 낮다고 생각된다면 수정테이프로 지워버리거나 페이지를 찢어버리시기 바랍니다. 중요한 부분에 더 많은 시간을 쏟으셔야 합니다.

당신의 수험 합격을 응원합니다.

저자소개

저자 반병현

1993년 6월 30일 경북 안동 출생. 안동 경안고등학교를 조기졸업하여 KAIST 바이오및뇌공학과에서 학사와 석사학위(조기 졸업)를 취득했다.
스마트 농업 스타트업인 농업회사법인 상상텃밭(주)의 CTO로 역임하며 여러가지 미래농업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

저서로는 『공학자의 지혜묵상』(도서출판 부크크, 2020), 『코딩하는 공익』(세창미디어, 2020)이 있고, 공저에는 『카이스트 공부벌레들』(살림FRIENDS, 2012), 『법대로 합시다』(지식과감성#, 2016)가 있다.

https://cheesecake.quv.kr

목차소개

제1편 총론

제2편 소송의 주체
제1장 법원
제2장 당사자

제3편 제1심의 소송절차
제1장 소송의 개시
제2장 변론
제3장 증거

제4편 소송의 종료
제1장 당사자의 행위
제2장 종국판결

제5편 소송의 병합
제1장 병합청구소송
제2장 다수당사자 소송

제6편 상소심절차, 재심
제1장 상소심절차
제2장 재심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