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노의 짝사랑

찰스 디킨스 | 위즈덤커넥트 | 2020년 09월 2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000원

판매가 2,000원

도서소개

엇갈린 운명과 사랑에 대한 단편 소설. 흥미로운 소재를 능숙하게 다루는 거장의 솜씨가 느껴지는 작품.
러시아의 정치적 영향력에 놓인 폴란드는 근대까지도 농노제를 유지하고 있었다. 이야기는 폴란드 시골 작은 마을의 영주가 농노들 중 자신의 딸을 시중들 하녀를 뽑는 것에서 시작되었다. 하녀로 뽑힌 농노 소녀는, 홀아버지를 따라 그 마을에 왔다가, 아버지가 알 수 없는 이유로 사라진 후, 늙은 부부의 손에서 맡겨진 아니엘카이다. 영주의 무심한 결정 하나에 양부모에게서 떠나 낯선 저택에서 살게된 아니엘카. 그런 그녀에게 유일한 위안은 아름다운 목소리로 노래를 부르는 것이다. 그러나 그녀의 아름다운 노래 솜씨와 농노제가 얽혀들면서 비극의 씨앗이 잉태된다.

저자소개

찰스 디킨스 (Charles John Huffam Dickens, 1812 - 1870)은 영국의 소설가이다. 그가 창조해 낸 인물들은 지금까지도 명성을 얻고 있고 (데이빗 카퍼필드, 올리버 트위스트 등), 영국 문화의 전성기였던 빅토리아 여왕 시대의 가장 위대한 소설가로 평가된다. 당대에도 그의 작품은 베스트셀러의 반열에 들었고, 지금까지도 디킨스는 영국 소설의 영역을 넓힌 작가로 인정된다.
디킨스는 당대의 시대상을 정확하게 묘사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등장 인물을 통해서 흥미로운 이야기를 풀어 놓은 작가로서, 빅토리아 시대 소설의 한 축을 형성했다. 특히 그의 작품 "크리스마스 캐롤"의 경우, 스크루지 등 지금까지도 유명한 등장 인물을 창조했고, "올리버 트위스트"와 "위대한 유산"의 경우 당시 영국 사회를 정확하면서 통찰력 있게 묘사했다. 또한 대영 제국의 전성기였음에도 불구하고 극단적인 빈부 격차로 인해 고통 받는 영국 민중의 생활을 생생하게 묘사했다는 점에서 사회 비판적 소설의 기틀을 잡았다고 평가된다.

목차소개

표지
목차
본문
시리즈 및 저자 소개
copyrights
(참고) 종이책 기준 쪽수: 50 (추정치)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