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천자문 수학원정대 7권

지노 | 아울북 | 2013년 05월 16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9,800원

전자책 정가 7,840원

판매가 7,840원

도서소개

초등 교과 개념이 차곡차곡 쌓이는 『마법천자문 수학원정대』시리즈 사고력과 창의력 향상을 돕는 수학 단계 학습서

『마법천자문 수학원정대』 1~10권

『마법천자문 수학원정대』는 수학의 역사, 생활 속의 수학, 도형의 기초 점, 선, 면의 개념, 삼각형, 사각형, 원, 수직과 평행, 다각형과 정다각형, 대각선, 피라미드와 수학, 피타고라스의 정리, 수학 기호의 탄생, 도형의 합동 등 수학에 대해 좀 더 재미있고 깊이 있게 학습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미션이나 함정을 해결하는 과정에서 문제해결능력을 향상시키고, 수학이 얼마나 실제 생활과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는지 깨닫게 됩니다. 개성있는 수학자들이 들려주는 수학 이야기와 재미있는 수학마법을 통해 수학을 왜 공부해야 하는지, 꼭 알아야 할 초등수학 개념 원리는 무엇이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저자소개

지노
상명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을 졸업한 후 현재 상명대학교와 성신여자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강의를 하고 있습니다. 다수의 스토리 공모전에서 수상했으며, 만화 스토리 작가로 활발하게 활동 중입니다. 주요 작품으로는 『손오공 무법소탕기』 1~3권과 『과학의 신』 등 다수의 학습만화가 있습니다.

그린이: 문성호
일본 만화 출판사 맥가든 주체 한일 합동 만화 공모전에서 준대상 입상 후 맥가든 및 고단샤에 작품 다수를 게재하였으며, 대표작인 『마탄성자』, 『뱁티스트』는 프랑스등 해외로 수출되었습니다

목차소개

1장. 아르키메데스의 제안

2장. 입체도형 정글을 돌파하라!

3장. 의문의 소녀 키르

4장. 입체도형 퐁퐁을 잡아라!

5장. 아르키메데스의 분노

6장. 직육면체 구멍을 메워라!

7장. 회전체 수학마법!

8장. 게임 오버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