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등은 개뿔

신혜원 | 사계절출판사 | 2019년 10월 23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9,100원

판매가 9,100원

도서소개

평등하기로 소문난 부부 그림책 작가 신혜원과 만화가 이은홍이 함께 작업한 만화로, 평등한 남녀로 만나 그 누구보다 평등한 결혼 생활을 꿈꿨지만 날마다 ‘평등은 개뿔!’이라고 외칠 수밖에 없는 현실을 그렸다. 누구나 공감할 만한 일상의 갈등을 솔직하고 적나라하게 보여 줌으로써 성평등은 결코 부부 두 사람만의 문제로 해결되지 않고, 사회 전반의 대대적인 변화와 혁신 없이는 불가능하다는 것을 알려 준다.

저자소개

신혜원
대학에서 서양화를 공부했습니다. 월악산 아래서 농사짓고 바느질하며 어린이책에 그림을 그립니다. ‘글자 없는 그림책’ 시리즈를 펴냈으며,《어진이의 농장 일기》 《세 엄마 이야기》 《할머니에겐 뭔가 있어》 《우리가 사는 자연》 들을 쓰고 그렸습니다. 그림을 그린 책으로는 《전우치전》 《나는 둥그배미야》 《정의의 용사는 너무 힘들어》 들이 있습니다.

이은홍
흙냄새, 풀냄새 폴폴 나는 충북 제천의 한 마을에 살고 있다.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리며 어린이들을 위한 책을 만들기에 여념이 없다. 대표 작품 「역사신문」 「세계사신문」 「한국생활사박물관」 「어린이 살아있는 한국사 교과서」를 다른 이들과 함께 만들어 펴냈으며, 《역사야, 나오너라!》 《술꾼》 (2001년 ‘오늘의 우리 만화상’ 수상) 《세상에서 가장 멋진 내 친구 똥퍼》(2008년 ‘부천 만화상’ 수상) 등이 있다.

목차소개

프롤로그-그 여자 이야기, 그 남자 이야기
우리는 날마다 전쟁 중
칭찬은 너의 몫
여전히 여자라서
부부 불평등
가족 불평등
방구석 페미니스트
추천의 말
작가의 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