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터걸. 4

김혜정 | 사계절출판사 | 2020년 05월 2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8,400원

판매가 8,400원

도서소개

한국에서 유일하게 10대 독자 팬덤을 가졌다고 불리는 김혜정 작가가 수년 간 공들여 만든 독창적인 판타지다. 독일 옛이야기 속 ‘피리 부는 사나이’와 오늘날 어린이들을 노리는 나쁜 어른들을 절묘하게 연결 지으며, 어린이들을 억압해 온 모든 대상을 단호하게 응징하는 헌터걸과 헌터보이들의 활약이 펼쳐진다.

“우리가 우리를 지킨다!”고 외치며 나쁜 어른들을 향해 당당히 활을 겨누는 영웅, 헌터걸 이강지. 열두 살 생일에 헌터걸의 운명을 받아들일 것인가 고민하던 양궁 소녀는 이제 혼자가 아니다. 저마다 다른 능력을 지닌 헌터걸, 헌터보이들과 팀을 이루어 더 강력해진 악당들에 맞서고, 때로는 팀원들을 이끄는 리더의 면모를 보여 준다. 그런데 가장 선하고 강하다고 믿었던 헌터 세계의 오래된 규칙이 강지와 팀원들을 위기에 빠뜨린다. 과연 강지는 이 위기를 어떻게 극복할까?

저자소개

1983년 충북 증평에서 태어났다. 고민 많고 혼란스러운 청소년 시절을 보냈기에, 청소년들에 대한 애정이 아주 크다. 그래서 ‘십 대를 위한’ 글만 쓰고 있다. 작품 속 주인공이 모두 십 대이고, 앞으로도 그럴 거다. 이제까지 청소년 소설 『괜찮아, 방학이야!』 『다이어트 학교』 『하이킹 걸즈』 『닌자 걸스』 『판타스틱 걸』 『텐텐 영화단』 『잘 먹고 있나요?』 『오늘의 민수』 등과 동화 『우리들의 에그타르트』 『맞아 언니 상담소』 『헌터걸』, 청소년 에세이 『시시한 어른이 되지 않는 법』 등을 썼다.

목차소개

1부 우리는 헌터스
1. 사라진 USB
2. 첫 번째 임무
3. 폭탄 고백

2부 멈춰 버린 세상
4. 갈라진 아이들
5. 잠에 빠진 사람들
6. 비상 연락망

3부 아이들의 활약
7. 우리가 우리를 지킨다!
8. 아로톡의 비밀
9. 피리 부는 사나이의 음모

4부 헌터의 이름으로
10. 다시 제자리
11. 징계 위원회
12. 권리를 외치다
에필로그: 그가 돌아온다
헌터 테스트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