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기 먹는 일기장

송미경 | 사계절출판사 | 2019년 10월 2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6,800원

판매가 6,800원

도서소개

사계절 중학년문고 서른세 번째 권. 일기장이 자꾸 일기를 먹어서 속상한 지민이와 걸핏하면 공이 사라지는 동진이는 마음이 잘 맞는 친구다. 학교가 끝나면 둘은 샘소리 피아노 학원으로 향한다. 피아니스트가 꿈인 지민이는 피아노를 연습하고, 동진이는 피아노를 칠 줄 몰라도 샘 선생님과 재잘거리며 논다.

어느 날 둘은 지구 반대편 음악 잔치에 초대받는다. 모든 것이 반대로 이뤄지는 그곳에선 가장 엉터리로 연주하는 참가자가 일등이다. 두 친구가 연주하는 <일기 먹는 일기장>은 어떤 화음을 만들어 낼까? 꿈을 가지고 싶거나 꿈을 이룰 용기가 필요한 아이들에게 따뜻한 희망을 주는 송미경 작가의 동화책이다. 그림 작가 이희은은 어린이 눈높이에 맞도록 사랑스러운 주인공 캐릭터와 과감한 묘사로 이야기의 생동감을 불어넣었다.

저자소개

2008년 『학교 가기 싫은 아이들이 다니는 학교』로 웅진주니어문학상을 받으며 작품 활동을 시작했다. 『돌 씹어 먹는 아이』로 제5회 창원아동문학상, 『어떤 아이가』로 제54회 한국출판문화상을 받았다. 단편동화 「돌 씹어 먹는 아이」를 그림책과 희곡으로 다시 쓰기도 했다. 『봄날의 곰』 『가정 통신문 소동』 『통조림 학원』 『나의 진주 드레스』 『복수의 여신』 『우리 집에 놀러 오세요』 『햄릿과 나』 등의 동화와 청소년소설 『광인 수술 보고서』 『불안의 주파수』(공저) 『중독의 농도』(공저) 『콤플렉스의 밀도』(공저) 등을 썼다.

목차소개

일기 먹는 일기장
뭐든지 다 해 본 동진이
지팡이할멈과 행복할머니
지구 반대편에서 날아온 초대장
피아노 다시 배우기
안녕, 피아노. 안녕, 일기!
진짜라구요!
우리가 찾은 것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