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터걸. 3

김혜정 | 사계절출판사 | 2019년 12월 19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8,400원

판매가 8,400원

도서소개

독자들과 함께 성장하고 진화하는 소녀 영웅, <헌터걸> 세 번째 이야기. 한국 판타지 동화로는 보기 드물게, 고유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움직이는 본격 판타지다. 김혜정 작가가 3년간 준비한 ‘헌터걸’ 시리즈는 국경과 문화, 성별을 초월하는 신선한 발상, 게임과 영웅물을 좋아하는 독자들을 사로잡을 만한 탄탄한 세계관을 갖추고 있다.

열두 살 생일에 ‘헌터걸’의 운명을 알게 된 주인공 이강지는 이제 열세 살이 되었다. 3권에서 강지는 헌터로서, 또 지도자로서 ‘위기’에 맞닥뜨린다. 서로 너무나 다른 헌터걸과 헌터보이들의 등장, 전편보다 한층 교묘해진 음모… 강지는 과연 헌터 캠프를 무사히 마치고 중수가 될 수 있을까?

저자소개

1983년 충북 증평에서 태어났다. 고민 많고 혼란스러운 청소년 시절을 보냈기에, 청소년들에 대한 애정이 아주 크다. 그래서 ‘십 대를 위한’ 글만 쓰고 있다. 작품 속 주인공이 모두 십 대이고, 앞으로도 그럴 거다. 이제까지 청소년 소설 『괜찮아, 방학이야!』 『다이어트 학교』 『하이킹 걸즈』 『닌자 걸스』 『판타스틱 걸』 『텐텐 영화단』 『잘 먹고 있나요?』 『오늘의 민수』 등과 동화 『우리들의 에그타르트』 『맞아 언니 상담소』 『헌터걸』, 청소년 에세이 『시시한 어른이 되지 않는 법』 등을 썼다.

목차소개

1부 두근두근 헌터 캠프
1. 캠프로 출발!
2. 모의 테스트

2부 모래알 D조
3. 어쩌다 조장
4. 또 꼴찌야?
5. 수민 선생님의 목걸이
6. 귀를 기울이면

3부 초록눈이 나타났다?
7. 제5의 능력자
8. 의심의 늪
9. 빠져나오다

4부 우리는 헌터다
10. 한밤중의 아이들
11. 위험을 넘어서
12. D조의 반격
에필로그: 헌터스가 온다
헌터 테스트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