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진주 드레스

송미경 | 사계절출판사 | 2017년 03월 0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6,300원

판매가 6,300원

도서소개

사계절 저학년문고 시리즈 62권. 2008년 등단해 한국출판문화상과 창원아동문학상 등 주요한 상을 수상한 송미경 작가의 작품으로, 가슴 뛰는 소중한 순간을 간직하고 나누는 사랑스러운 이야기이다. 우리의 가슴을 뛰게 하는 소중한 기억, 우리를 슬프게 하는 추억을 문학적으로 잘 빚어냈다. 소중한 것을 기억하고 아끼고 함께 나누는 마음과 더불어 평범하지만 자기 일을 사랑하며 열심히 살아가는 모습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답고 가치 있다는 사실을 가만히 일깨운다.

소양이는 여덟 살 생일에 진주 드레스를 입고 놀이동산에 가는 게 소원이다. 드레스 가게를 하는 엄마가 직접 드레스를 만드는 건 처음 본 것이다. 그런데 세상에 단 하나뿐인, 엄마가 정성껏 만든 진주 드레스는 주인이 따로 있었다. 소양이는 드레스 주인이 나타나지 않았으면 하고 간절히 바란다. 과연 소양이의 소원은 이뤄질까?

저자소개

2008년 『학교 가기 싫은 아이들이 다니는 학교』로 웅진주니어문학상을 받으며 작품 활동을 시작했다. 『돌 씹어 먹는 아이』로 제5회 창원아동문학상, 『어떤 아이가』로 제54회 한국출판문화상을 받았다. 단편동화 「돌 씹어 먹는 아이」를 그림책과 희곡으로 다시 쓰기도 했다. 『봄날의 곰』 『가정 통신문 소동』 『통조림 학원』 『나의 진주 드레스』 『복수의 여신』 『우리 집에 놀러 오세요』 『햄릿과 나』 등의 동화와 청소년소설 『광인 수술 보고서』 『불안의 주파수』(공저) 『중독의 농도』(공저) 『콤플렉스의 밀도』(공저) 등을 썼다.

목차소개

글쓴이의 말
그린의 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