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각형 아저씨와 원 아줌마가 만나면

멜리사 피구아 | 살림 어린이 | 2016년 07월 04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0,000원

전자책 정가 7,000원

판매가 7,000원

도서소개

무한한 색과 모양들의 세상을 여행해 보세요!

『사각형 아저씨와 원 아줌마가 만나면?』은 엄마와 아빠가 만나 아이를 낳고 가족을 이루는 모습을 통해 도형과 색의 혼합을 배우는 그림책입니다. 도형과 색을 처음 접하는 유아부터 초등학교 저학년 학생들까지 프랑스식 창의교육을 쉽고 재미나게 익힐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도형이란 무엇인가를 명쾌하게 정리해 줄 뿐만 아니라 색이 혼합되고 도형이 혼합되면 어떠한 결과가 나오는지를 구체적으로 상상할 수 있게 꾸몄습니다.

도형과 색은 일상의 모든 분야에서 수많은 형태로 이용되고 있습니다. 이 책은 “이건 무슨 모양이에요?”, “이건 무슨 색이에요?” 하고 묻는 아이들의 질문에 분명하게 답해 줍니다. 선명한 색 대비와 반복되는 이야기 구성으로 유아들이 쉽게 몰입할 수 있고, 여러 색과 도형들이 조화를 이루는 모습으로 눈길을 잡아끕니다. 초등학교 1, 2학년생들은 수학 교과서에 나오는 도형과 연계하여 배울 수 있어 학습과 재미를 동시에 만족시켜 줍니다.

저자소개

저자 : 멜리사 피구아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린 저자 멜리사 피구아는 1969년 미국에서 태어나 스위스 로잔에서 어린 시절을 보냈습니다. 대학교에서 법학을 공부하고 졸업을 한 이후, 패션디자인 쪽으로 진로를 바꾸어 미술 대학을 다녔습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엘르(ELLE) 잡지 편집자로 일하다가 지금은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현재 프랑스 리옹에 거주하며 프랑스 어린이를 위한 동화책과 그림책을 만들고 있습니다. 저서로는『아저씨와 아줌마(MONSIEUR ET MADAME)』(2009) 『나무와 겨울(L’ARBRE ET L’HIVER)』(2013) 『놀라운 인생(UNE VIE MERVEILLEUSE)』(2013) 『새(OISEAUX)』(2013) 등이 있습니다.

목차소개

-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