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나는 꿈을 꾼다

미즈노 케이야 | 살림 출판사 | 2015년 10월 29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7,900원

전자책 정가 5,000원

판매가 5,000원

도서소개

꿈을 포기했던 한 남자가 생의 마지막 순간에 써 내려간 고백『그래도 나는 꿈을 꾼다』. 우리의 세월은 순식간에 흐른다. 어느덧 남자도 늙고 병들어 생의 마지막 순간을 맞이하게 되었다. 남자는 치열하지 못했던 자신의 삶을 돌아보면서 후회하고 꿈을 그리워한다. 그리고…… 꿈이 다시 나타난다. 비록 꿈도 남자처럼 늙고 허약해졌지만 여전히 그의 곁에 머물러 있었던 것이다. 다만 그가 그 사실을 몰랐을 뿐이다. 남자는 자신처럼 꿈을 버릴 누군가에게, 자신처럼 꿈에게서 도망칠 누군가에게 꿈과 일상을 소중히 여기라는 조언과 격려를 담은 편지를 쓰기 시작한다.

저자소개

저자 : 미즈노 케이야
저자 미즈노 케이야 水野 敬也는 게이오기주쿠대학 경제학부를 졸업했다. 2007년에 펴낸 『꿈을 이루어주는 코끼리』가 일본에서 200만 부의 판매고를 올리며 베스트셀러 작가로 자리매김했다. 대표 저서로 『인생은 원찬스』 『알렉스처럼 살아보기』 『잘 나가는 기술』 『연애이론』 등이 있으며, DVD 타이틀 「스파르타 연애 기숙사」 「온화한 상사를 화내게 만드는 법」을 제작하는 등 분야와 장르를 넘나들며 다양한 기획ㆍ각본 작업을 활발히 하고 있다.

목차소개

-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