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똥 할멈과 고루고루 밥

김자연 | 살림 어린이 | 2015년 04월 1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0,000원

전자책 정가 7,000원

판매가 7,000원

도서소개

『개똥 할멈과 고루고루 밥』은 밥을 잘 먹지 않거나 채소를 싫어하는 아이들까지도 재미있는 이야기 속에 흠뻑 빠져들어 “엄마, 나도 고루고루 밥 주세요!”를 외치게 만드는 식욕촉진 그림책입니다. 며칠째 숲 속을 돌아다니느라 배고픈 아기 반달곰은 어느 날 개똥 할멈이 비벼 놓은 고루고루 밥을 발견했어요. “냠냠, 이렇게 맛난 음식은 처음이야.” 노루와 너구리, 토끼와 산새가 입맛을 다셨지만, 반달곰은 고루고루 밥을 더는 주지 않았어요. 고루고루 밥이 먹고 싶어 안달이 난 동물들에게 과연 무슨 일이 벌어졌을까요?

저자소개

저자 : 김자연
저자 김자연은 전북 김제에서 태어나고 전주에서 자랐습니다. 전주대학교에서 ‘한국동화의 환상성 연구’로 박사학위를 받았습니다. 1985년 『아동문학평론』에 동화 「단추의 물음표 새들」이 당선되었고, 2000년 한국일보 신춘문예에 동시「까치네 학교」가 당선되었습니다. 전북아동문학상과 방정환 문학상 수상하였으며 동화집『항아리의 노래』 외 그림책『우리 집이 좋아요』 등 4권을 냈습니다. 2014년 동화집 『항아리의 노래』가 미국에서 『A SONG OF POTS』으로 번역 출간되어 세계적인 인터넷 사이트 아마존에서 소개되고 있습니다. 현재 동화창작연구소와 전북동화사랑모임을 이끌며 도서관 소모임을 중심으로 동화읽기 활동을 펼쳐나가고 있습니다.

목차소개

-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